‘이지폴딩’에서 창호 철거 없이 인테리어 효과까지 누릴 수 있는 ‘로우레일 폴딩도어’를 런칭했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기존 창호의 철거비용이나 목동 마감, 하부레일 매움 없이 얹어서 설치하는 ‘무철거공법 로우레일 폴딩도어’를 제안한다."라며 "안정적인 구동이 가능한 로우레일 폴딩도어는 무철거공법을 통해 시공 비용과 시간을 절약할 수 있는 게 장점이다. 확장형 아파트에는 철거 없이 바로 시공이 가능하며, 건축 마감 및 인테리어 마감이 완료된 상태에서도 시공이 가능하다. 장소 제약이 없다는 것 역시 특징이다."라고 소개했다. 

그러면서 "하부레일 매립형과 하부레일 날개형 중 현장 상태에 맞춰 시공이 가능한 하부레일을 사용하며, 마찰은 줄이고 부드러운 구동감은 유지해주는 뛰어난 디자인이 경첩을 사용한다. 또한 하드웨어 하단에 스테인리스 베어링을 적용했다. 또 자체개발 알루미늄 고합금 프로파일 bar를 사용한다. 이 외에도 특허 받은 EPDM 재질의 듀얼 가스켓인 '태극무늬 가스켓'은 도어와 도어 사이 틈새를 차단한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이지폴딩은 폴딩도어 15년의 노하우를 바탕으로 출발한 대한민국 대표 폴딩도어 전문회사로서 창의적인 디자인과 최고의 품질을 바탕으로 시공환경에 맞춘 다양한 프리미엄 제품 라인업을 선보여 왔다. 이번 ‘로우레일 폴딩도어’를 포함하여 앞으로도 다양한 제품을 통해 고객들의 만족도를 높이는 기업이 되겠다”고 전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