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로이터하우스 상트베른하르트가 마시는비타민 ‘이뮨컴플렉스’를 국내에 정식 론칭 한다며 이를 기념해 임블리와 함께 단독 런칭 특가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크로이터하우스는 118년 전통의 독일 영양제 전문 기업으로 프리미엄 건강기능식품 및 유기농 제품을 생산하고 있으며, 깐깐한 제조방식과 기술력으로 전 세계인에게 다양한 제품을 판매하고 있다."라며 "이번에 국내 정식 런칭하는 ‘이뮨컴플렉스’는 프리미엄 액상 멀티비타민으로, 유럽의 프리미엄 원료에 크로이터하우스 상트베르트만의 만의 축적된 경험과 기술력을 더해 탄생한 제품이다. 100% 독일 현지에서 생산한 검증된 제품을 국내에 정식 수입 통관하여 소비들에게 공급할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그러면서 "‘이뮨컴플렉스’는 현대인의 라이프스타일 기반으로 개발된 제품으로 주중과 주말에 필요한 영양소가 다르다는 점을 반영, 주중용/주말용 제품을 한 상자에 담은 제품이다."라며 "8종 기능성 원료가 꼼꼼하게 설계되었다. 새콤달콤한 오렌지맛으로 거부감 없이 섭취할 수 있으며, 활기찬 일상을 생활을 원하시는 분들께 추천하는 제품”이라고 설명했다.

이어 "런칭 특가 이벤트를 진행하는 임블리는 이번 ‘이뮨컴플렉스’의 런칭을 위해서 사전에 꾸준히 섭취하며 제품을 테스트 했다. 소비자들에게 좋은 제품과 다양한 정보를 전달 위해서 직접 체험하면서 제품에 대한 지식을 쌓았다."라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