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에듀윌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은 유통관리사 수험생에 무제한 수강 혜택을 제공하는 ‘핵이득 합격패스’ 강좌를 운영한다고 1일 밝혔다.

관계자는 “‘핵이득 합격패스’ 강좌는 유통관리사 자격증을 소지 시 우대 및 가산점을 부여하는 기업이 증가하고, 채용 전형에서 우대를 받는 상황에 유통관리사를 준비하는 수험생을 위해 에듀윌에서 마련한 강좌다. 또한, 무제한 수강 혜택과 함께 2022년 2회 유통관리사 시험 합격을 지원하기 위한 다양한 혜택들을 갖췄다”고 전했다.

이어 “강의는 유통관리사 각 과목 전문 교수진이 에듀윌에서 엄선한 내용을 담아 집필한 교재를 통해 진행하며, 유통관리사 시험 과목의 기초 개념을 정리할 수 있는 기본이론부터 실제 시험을 대비하는 최종 실력점검을 돕는 모의고사로 구성된 4회독 커리큘럼 방식을 사용한다”고 설명했다.

이와 함께, 유통관리사를 처음 준비하는 초보 수험생이 기본기를 다질 수 있는 입문특강과 시험에 빈출 되는 핵심을 압축 정리한 내용을 적용한 핵심요약 특강 등 본 강의내용을 보충할 수 있는 여러 특강을 준비했다.

에듀윌 관계자는 “해당 강좌를 신청한 수험생은 취업 준비까지 나아갈 수 있는 IT자격증 5종 전 강의를 무료 수강할 수 있는 혜택도 추가로 만나볼 수 있다”며 “에듀윌은 유통관리사 수험생이 학습에 매진할 수 있는 환경을 제공하는 1:1학습 Q&A와 PC무료점검 등 여러 학습지원 서비스를 지급한다”고 말했다.

이외에도, 에듀윌에서 지정한 유통관리사 커뮤니티 사이트에 해당 내용을 공유해 스타벅스 아메리카노와 수강할인권을 받을 수 있는 ‘소문내기’ 이벤트를 진행한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