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동아제약 셀파렉스

동아제약 셀파렉스가 ‘2022 서울 파크 뮤직 페스티벌’에 후원사로 참여해 성황리에 홍보 부스 운영을 마쳤다고 밝혔다.

25-26일 양일간 진행된 서울 파크 뮤직 페스티벌은 NELL, 자이언티, 윤하, 엑소 수호, 옥상달빛, 하현상, 모트 등 다양한 뮤지션들과 함께 도심 속 자연에서 즐기는 음악 페스티벌이다.

관계자는 "서울 파크 뮤직 페스티벌 현장에 차려진 셀파렉스 부스에서는 종합비타민 샘플 키트와 우산, 핸디 선풍기, 부채, 물티슈 등 실속 있는 경품을 만나볼 수 있었다."라며 "무더위와 장마가 겹친 날씨로 지치기 쉬운 때 건강하게 페스티벌을 즐길 수 있도록 기초 건강 관리를 위한 에센셜 라인과 기능별 솔루션 라인, 핸디 선풍기를 준비했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특히 함께 제공된 스페셜 굿즈인 우산은 셀파렉스 ‘BE MYSELF’ 캠페인에 참여해 화제를 모은 한복 정장 디자이너 김리을과 협업을 통해 제작했고, 양산과 겸용해 사용할 수 있다."라며 “이번 후원 참여를 시작으로 다양한 고객층에 다가가기 위한 캠페인과 오프라인 행사를 지속 운영·참여해 나갈 것이다."라고 전했다. 

그러면서 "한편, 셀파렉스는 라이프스타일, 연령, 성별 등 개인의 건강 타입에 따라 필요한 기능 성분을 선택할 수 있도록 폭넓은 제품군을 선보여 온 동아제약의 브랜드이다. 자기주도적 성향의 MZ 세대의 지지를 바탕으로 셀프메디케이션 트렌드를 주도해 나가는 브랜드로 평가받고 있다."라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