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코비온라인

전문 인테리어 플랫폼 ‘코비온라인’이 더욱 강력한 기능과 편의성으로 무장한 ‘코비아키S 64비트’ 업그레이드 버전의 공개 테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코비온라인은 메타버스 플랫폼 서비스 전문기업 한국가상현실이 만든 메타버스 인테리어 플랫폼이다. 20년 이상 건축·인테리어, 공간관리, 프롭테크, 교육·훈련 등 다양한 산업 분야에 맞춘 차별화된 메타버스 기술과 서비스를 선보여 온 쌓아온 한국가상현실의 차세대 ICT 기술력을 담고 있다”고 전했다. 

이어 “이번 업그레이드 버전 공개테스트를 진행하는 '코비아키S'는 코비온라인의 대표 소프트웨어다. 이는 누구나 3D CAD, 스케치업 등 전문적인 3D 프로그램 스킬 없이도 쉽고 빠르게 인테리어 디자인을 할 수 있는 서비스이다”라고 설명했다. 

코비아키S 업그레이드 버전은 기존의 코비아키S 회원들의 사용후기와 요구사항을 반영하여 VR 인테리어 작업 편의성과 프로그램 안정성이 큰 폭으로 상승한 것이 특징이다. 3D VR 가구나 마감재 데이터의 다운로드를 필요한 항목만 빠르게 다운받을 수 있게 되었고, 사용자의 컴퓨터 성능이나 사용환경에 따라 예기치 못하게 발생하던 오류 현상도 현저하게 줄었다는 것이 한국가상현실의 설명이다. 

또한 프로그램 내부 구조도 완전히 새롭게 탈바꿈하여, 그간 적용할 수 없었던 다양한 기능 추가가 가능해졌다고 설명했다. 이는 최근 ‘코비아키S 오피스’ 업데이트를 통해 상업 공간 인테리어까지 시장 영역을 확장한 코비온라인이 서비스 안정성까지 확보해 국내 인테리어 시장에서의 입지를 확고히 하겠다는 것으로 해석된다. 이번 공개 테스트는 6월에서 7월 중순까지 한 달간 진행된다.

한국가상현실 관계자는 “코비아키S 업그레이드를 통해 코비온라인 회원님들께서 작업을 하면서 겪던 오류나 불편함의 대부분이 해소 될 수 있을 것”이라며 “앞으로도 회원님들의 의견에 귀 기울여, 더욱 차별화된 기능과 서비스를 제공하도록 노력하겠다”는 계획을 전했다. 

한편 새로운 코비아키S의 공개 테스트와 더불어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6월 이벤트 기간 내 코비아키S를 신규 구매하는 고객에 한하여 총 100만원의 가격 할인혜택을 제공하고, 공개 테스트에 참여하고 사용 리뷰를 작성하는 회원 모두에게 코비아키S에서 사용할 수 있는 다양한 3D VR 가구 모델을 다운로드 받을 수 있도록 대량의 ‘코비언 포인트’를 지급한다.

본 이벤트는 기존에 코비아키S 서비스를 이용하고 있거나 신규 구매를 계획하고 있는 회원이라면 코비온라인 홈페이지를 통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