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에듀윌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은 공인중개사 수험생의 시험 단기 합격을 지원하는 ‘합격 코어 6팩 강의x교재’를 무료 배포한다고 12일 밝혔다.

관계자는 “해당 과정은 공인중개사 시험을 앞두고, 학습 과정에 여러 고민이 생긴 수험생들을 대상으로 마련했고, 계산과 판례 등 시험 합격을 돕는 6가지 핵심 비법을 무료로 제공하는 과정이다. 또한, 1차와 2차 과목으로 나뉘어 공인중개사 각 과목 전문 교수진이 강의를 진행한다”고 전했다.

이어 “1차 과목강의는 반드시 출제되는 유형별 계산 문제 풀이법과 요점만을 터득해 문제 풀이 시간을 절감할 수 있는 요령을 제시한다. 이와 함께, 민법에 대한 사례 및 박스 문제의 풀이법을 강의하고, 수험생이 핵심 내용을 이해와 암기를 동시에 할 수 있도록 갖췄다”고 설명했다.

또한 “1차에 이은 2차 과목강의는 공인중개사 합격생이 활용한 암기법을 전수하며, 방대한 공법 내용 중 출제 영역만을 짚어 이론과 빈출지문 등으로 구성된 3단계 반복학습을 지원한다. 더불어, 복잡해지는 출제 유형들에 수월한 풀이법을 강의하며, 수험생의 공시법 고득점 취득을 위한 등기법 공략법을 포함했다”고 덧붙였다.

이외에도, 해당 강의들의 내용들을 모아 핵심만을 게재한 교재를 추가로 지급하고, PDF파일로 준비했다.

끝으로 에듀윌 관계자는 “에듀윌 회원인 수험생이라면 ID별 1회 신청 가능하며, 신청일로부터 7일간 나의 강의실에서 수강할 수 있다”며 “에듀윌에서 내는 퀴즈를 맞춰 수강할인권을 획득할 수 있는 5초 컷 퀴즈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고 말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