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시세이도

시세이도 프로페셔널의 헤어케어 브랜드 서브리믹의 인기 라인 ‘에어리 플로우’가 6월, 새롭게 리뉴얼 런칭한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브랜드의 뮤즈인 배우 한지현은 ‘NEW 에어리 플로우’ 화보 속에서 순정만화에서 나온 듯한 비쥬얼과 향기를 가득 입은 듯 우아한 제스처로 시선을 사로잡았다."라며 "시세이도 프로페셔널 서브리믹 ‘에어리 플로우’는 곱슬기가 있는 부스스한 모발을 찰랑거리고 손질이 쉬운 모발로 가꿔주는 것이 특징이다."라고 전했다. 

그러면서 "‘NEW 에어리 플로우’의 가장 주목할 만한 변화는 곱슬모발의 내부적 구조에 초점을 맞춰, 두 가지 라인으로 업그레이드되었다는 점이다."라며 "‘NEW 에어리 플로우’는 시세이도의 특허 기술인 ‘써말 플로우-모션 시스템’이 적용되어 곱슬 모발을 안쪽부터 유연하게 케어해 탄력있고 부드러운 모발로 가꿔주는 것이 특징이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새롭게 업그레이드된 ‘NEW 에어리 플로우’는 샴푸 1종, 트리트먼트 2종, 헤어마스크 2종, 마무리제품 2종, 총 7종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전국의 서브리믹 입점 헤어샵, 그리고 시세이도 프로페셔널의 공식 스토어에서 구매 가능하다."라며 "한편, 작년에 이어 시세이도 프로페셔널의 뮤즈로 활동중인 배우 한지현은SBS에서 ‘카이스트’ 이후 23년 만에 선보이는 캠퍼스물 드라마 ‘치얼업’에서 대학교 응원단 신입 단원 ‘도해이’ 역으로 출연할 예정이다."라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