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뉴트리원

건강기능식품 유통전문기업 ㈜뉴트리원(대표 권진혁)이 ‘KB금융 리브챔피언십’에 공식 후원했다고 밝혔다.

올해로 4회를 맞이하는 ‘KB금융 리브챔피언십’은 KB금융이 주최하고 KPGA가 주관하는 대회이다. 5월 26일부터 29일까지 4일간 블랙스톤 이천 골프클럽에서 개최되며 올해 총 상금은 7억원, 우승 상금은 1억 4천만원이다. 

올해로 창립 10주년을 맞이한 뉴트리원은 ‘모두가 행복한 삶을 누릴 수 있도록, 건강한 라이프스타일을 만들어 나간다’라는 기업 미션 아래, 모두의 건강 증진을 위한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는 기업이다. 뉴트리원은 최근 골프가 인기 스포츠로 급부상함에 따라, 소비자의 건강한 라이프를 지원하는 자사 브랜드 및 제품을 알리고자 이번 골프대회 후원에 참여했으며 자사 대표제품인 ‘비비랩 저분자 콜라겐 선물 세트’를 소정의 사은품으로 제공했다. 

뉴트리원 관계자는 “‘비비랩 저분자 콜라겐’는 한 포당 평균 분자량 1,000 Da[달톤]의 저분자 피쉬콜라겐 1,200mg을 함유했다. 또한, 비타민C와 엘라스틴, 천연 보습인자인 히알루론산까지 몸에 필요한 세 가지 원료를 한 번에 담았다. 매일 부담 없이 맛있게 즐길 수 있도록 새콤달콤한 믹스베리맛으로 출시했으며 물이나 탄산수에 희석해서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다”고 전했다. 

이어 “전 국민적으로 골프에 대한 관심도가 높아짐에 따라, 뉴트리원이 추구하는 건강한 라이프스타일을 널리 알리고자 골프대회에 처음 후원을 진행하게 되었다”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스포츠 대회 후원을 통해 뉴트리원이 추구하는 건강한 라이프스타일이 더욱 확산될 수 있도록 노력을 아끼지 않겠다”라고 전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