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컨텐트리

자연유래 헤어케어 브랜드 컨텐트리(토브 이정윤 대표)가 세계 3대 뷰티 박람회로 불리는 ‘이탈리아 볼로냐 코스모프로프 2022’ 와 '시카고 아메리카 뷰티쇼'를 성공적으로 마쳤다고 전했다.

지난 4월 28일부터 4일간 이탈리아 볼로냐 피에라 전시장에서 진행된 코스모프로프는,1967년부터 시작된 세계 최대 뷰티 전시회이다. 올해는 52번째 행사로, 2년 만에 오프라인으로 개최되어 수많은 관람객과 바이어들이 방문했다. 이번 박람회는 70여 개국 2700여 개의 전시 업체가 참여했으며, 관람객은 140여 개국의 30만명 이상의 관람객이 참여했다. 한국관은 약 100여 개의 업체가 참여했다.

관계자는 "토브는 본 전시회에서 헤어케어 브랜드 컨텐트리와 비건 화장품 브랜드 투비건을 선보였으며, 두 브랜드의 주력 상품인 샴푸, 컨디셔너, 헤어토닉과 비건 스킨케어 5종을 유럽시장에 처음으로 선보였다. 컨텐트리와 투비건의 전 제품의 CPNP가 7월 중으로 등록 완료될 예정이다. 뿐만 아니라 토브는 지난 4월 8일 개최된 시카고 아메리카 뷰티쇼에도 참가해 미국 시장 본격화에도 박차를 가하고 있다."라고 설명했다.

토브 이정윤 대표는 "두번의 전시회를 통해 200여 명 이상의 바이어를 응대하며 현장에서 상담을 진행했고, 현재는 바이어 사후 관리에 집중하고 있다. 이번 박람회를 시작으로 유럽과 미주시장에 성공적으로 진출해 본격적인 글로벌 행보를 이어나갈 계획이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한편, 컨텐트리는 이번 박람회의 경험을 바탕으로, 오는 5월 26일부터 코엑스에서 개최되는 국내 스모뷰티 전시회에도 참여할 예정이다."라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