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위클래식

위클래식이 <너의 이름은. 필름 콘서트>를 오는 7월 2일(토)과 7월 16일(토) 양일간 롯데콘서트홀에서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는 영화 상영과 오케스트라&밴드의 연주가 함께 진행되는 콘서트이다.

개봉과 동시에 전체 박스 오피스 1위, 일본 12주간 박스 오피스 1위를 기록하고 일본, 대만, 태국, 홍콩, 중국 아시아 5개국에서 압도적 흥행 신드롬을 일으킨 애니메이션 영화 <너의 이름은.>은 일본 애니메이션 영화계 거장 신카이 마코토 감독의 작품으로 사춘기 소년, 소녀의 판타지를 결합해 천년 만에 다가오는 혜성으로 인해 일어난 기적 같은 일의 스토리를 통해 대지진을 겪은 자국민들을 치유해 주는 희망을 주는 이야기다. 

또한 꿈속에서 시작된 기적 같은 사랑 이야기를 통해 '인연'에 대한 따뜻한 메시지, 가슴 뛰는 로맨스로 전 세계 관객들의 마음을 울린 영화다. 

<너의 이름은.>의 OST 앨범은 발매된 후 일본 오리콘 주간 차트에서 2주 연속 1위를 차지, 홍콩과 대만에서도 아이튠즈 앨범 1위를 기록하며 음악성과 인기를 증명했다. 이후 전 세계에 음원 서비스가 시작되며 개봉일로부터 6년이 지난 최근까지도 각 음원 사이트에서 높은 순위를 차지하고 있다.

이처럼 오랜 시간 동안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너의 이름은.>의 OST를 오케스트라와 밴드의 라이브 연주로 들을 수 있는 <너의 이름은. 필름 콘서트>는 대표곡이라 할 수 있는 ‘Sparkle-Your Name’을 비롯해 ‘Dream Iantern’, ‘前前前世’ 등 총 22개의 전 곡이 영화 상영에 맞춰 연주될 예정으로 원작보다 한층 더 깊은 감동이 기대된다.

<너의 이름은. 필름 콘서트>는 오는 7월 2일(토)과 16일(토) 양일간 롯데콘서트홀에서 진행되며 인터파크 티켓, 롯데콘서트홀, 예스24에서 예매 가능하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