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홈쇼핑 방송 캡처

안마기 브랜드 ‘메디니스’가 5월 3일 방송된 롯데홈쇼핑에서 건강 관리기기인 구구팔(MD-998B)를 첫 론칭방송에서 완판을 기록했다고 밝혔다.
 
이번 방송에서 선보인 메디니스의 구구팔은 페달에 발을 올려 놓으면 페달이 자동으로 움직여 하체 운동을 시켜주는 운동 기구이다. 해당 기구는 페달을 정방향으로 작동 시 종아리와 대퇴부 근육, 역방향으로 작동 시 대퇴부와 아킬레스건의 움직임을 도와 하체 근력을 키워주는 원리로 설계되었다고 전했다.
 
이에 기존 스텝퍼와 달리 앉아서 사용하는 원리로, 1부터 10단계까지 속도 조절과 4가지 설정모드로 연령별, 조건별로 설정할 수 있으며, 고성능 모터와 유압 실린더를 사용 소음과 진동도 거의 없다는 것이 업체 측 설명이다.
 
메디니스 관계자는 “무릎 수술로 재활이 필요한 환자나 거동이 불편한 노인, 수헙생, 콜센터 직원, 사무직 근로자 등 장시간 앉아 운동이 부족한 소비자를 타깃으로 만든 제품”이라며 “코로나 여파로 홈트레이닝 인구가 늘어나는 가운데 구구팔(MD-998B)은 유산소 운동과 근력운동을 모두 할 수 있는 제품인 만큼 걷기, 계단 오르기 등 운동을 자주 할 수 없는 고령층도 쉽고 안전하게 활용 가능하다”고 전했다.
 
이어 “고객들의 관심과 사랑에 보답할 수 있도록 더 좋은 기회로 찾아뵙겠다”고 완판 소감을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