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스테파노페라라

나폴리 수제벽돌 피자화덕 ‘스테파노페라라’를 독점 수입하고 있는 ‘(주)제이씨에스컴퍼니’는 정통 이탈리안 메탈 피자&베이커리 화덕 ‘폰타나포르니’를 국내에 새롭게 런칭했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폰타나 피자&베이커리 화덕은 완제품으로 수입되어 별도의 매장시공에 따른 추가공사나 설치비가 필요 없이 설치가 간단하고 설치 즉시 사용이 가능하다. 손쉽게 운반이 가능하고 장소에 제약 없이 실내, 실외 어디든 설치가 가능하다. 100% 이태리 현지에서 제작 완료된 제품으로 최상의 제품 퀄리티를 보장한다."라고 전했다. 

그러면서 "(주)제이씨에스컴퍼니가 기존 수입하고 있는 스테파노페라라 피자화덕은 이태리에서도 손꼽는 최고 품질의 명품 수제 피자화덕으로 전문 업소용으로만 설치되어 왔다. 폰타나 피자&베이커리 화덕은 가정용에서 전문업소용까지 완제품으로 다양한 제품군을 보유하고 있고, 이동 및 설치가 간편해 장소에 제약 없이 설치가 가능하다. 또 피자뿐만 아니라 베이커리, 디저트, 육류, 생선과 같은 로스트 요리에도 활용이 가능하여 특히 브런치 카페로서 차별화된 메뉴개발을 고려하는 많은 업장에서의 수요가 기대되는 상품이다."라고 말했다. 

이어 "폰타나 피자&베이커리 화덕은 두꺼운 스테인레스 스틸 금속을 사용하고 2중 내화물 구조의 단열재 매트리스로 제작해 단열성능이 뛰어나며 외기의 영향을 최소화하여 장작(혹은 가스)의 소비를 줄이고 요리하는데 필요한 고온에 매우 짧은 시간에 도달이 가능하다. 화덕 내부에 사용되는 모든 재료는 식품용으로 인증된 안전한 재료만을 사용한다."라고 설명했다. 

아울러 "제품은 소형 가정용에서부터 전문가용, 대형업소용 제품까지 다양한 제품군을 보유하고 있으며, 전통방식 그대로 참나무장작을 이용하는 장작화덕 또는 가스를 겸용할 수 있는 화덕으로 선택이 가능해 설치가 용이하다. 폰타나포르니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홈페이지나 (주)제이씨에스컴퍼니 본사 상담전화에서 확인할 수 있다."라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