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차홍

차홍에서 새롭게 프리미엄 염색약인 ‘차홍 오리진 헤어 컬러’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이번에 출시된 차홍 염색약 ‘차홍 오리진 헤어 컬러’는 총 2가지 컬러로 구성되어 있다. 패션 새치 커버가 가능한 브라운 컬러의 ‘밤비 브라운’ 컬러와, 2022년 트렌드 헤어 컬러인 ‘실버 브라운’으로 구성했다."라며 "‘밤비 브라운’ 컬러는 순수하고 사랑스러운 아기 사슴 밤비에서 영감을 받은 브라운 컬러다."라고 소개했다. 

그러면서 "혼자 염색하기에 어려움이 없도록 세심하게 제작된 헤어컬러링 키트 내의 염색 장갑과 브러쉬, 염색 가운을 비롯해서 모발 및 두피에 손상을 최소화하기 위한 전처리제 앰플과 모발 케어 제품도 다수 포함되어 있다."라며 "그동안 차홍살롱에서 가장 많은 사랑을 받은 2가지 컬러를 집에서도 쉽게 할 수 있도록 셀프 염모제로 고안해 출시하며 셀프염색 시장에 도전장을 내밀었다. 컬러에 대한 고민과 함께 손상에 대한 부분까지 잡을 수 있는 염색약을 만들기 위해 다양한 테스트를 수차례 거쳐 탄생한 제품이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패션 새치 커버도 가능한 컬러이기 때문에, 새치도 덮고 예쁜 헤어 컬러로 새로 태어나고 싶다면 시도하기 좋은 셀프염색약이다. 염색약 자체도 밀착력과 발림성이 좋으며, 다양한 특허 성분의 추출물을 포함해 자극과 손상을 최소화한 헤어 컬러 염모제다”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