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민국 대표 포장지 전문제조기업 홍진포장이 고객들의 편의를 위한 홈페이지를 리뉴얼하고 카카오톡 1초 가입 등 편의 기능을 도입했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카카오톡 1초 회원가입은 별도의 개인정보 없이 카톡 계정 정보로 가입되는 기능으로 카톡 채널 친구 추가 시 이벤트 및 신상품 정보도 전달받을 수 있다. 홈페이지 리뉴얼을 통해선 다양한 상품중 나에게 맞는 상품을 쉽게 찾을수 있고, 구매의 편리함이 강화됐다. 홈페이지를 통해 온라인 상담도 가능하고 기존의 공짜 샘플 요청도 유지했다."라고 전했다. 

그러면서 "홍진포장은 향상된 기술력과 탄탄한 노하우로 전문성을 인정 받고 있는 포장봉투 전문 기업이다. 홍진포장은 현재 HD, PE, PP 등 여러 재질의 비닐들을 이용하여 농 수산물, 진공 , 다양한 공산품을 비롯해 여러 품목들을 기성화하여 소량으로도 판매를 하고 있고, 주문제작도 최저가로 가능하다."라고 소개했다. 

홍진포장 최원국 대표는 “홍진포장에서는 다양한 기성품을 제공해 고객들의 원활한 선택을 돕고 있으며 다품종 소량 제품군이 필요한 업체 및 대량의 수량으로 만족스러운 가격 및 품질을 원하는 업체들의 만족도가 높다”라며 “이번에 리뉴얼한 홈페이지와 카카오톡 1초 가입 기능으로 조금 더 편하게 쇼핑과 구매를 도울 수 있게 돼 감사하다”고 전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