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소아제약 함소아 식물순액 3종 (자료제공 / 함소아제약)

함소아제약(대표 조현주)은 프리미엄 유아 화장품 ‘함소아 식물순액’ 3종을 크라우드 펀딩 플랫폼 와디즈에서 첫 출시한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함소아제약의 ‘함소아 식물순액’은 1999년부터 누적한 250만건의 아이 피부 진료 데이터를 기반으로 연구한 포퓰러를 적용했다. 또한 화장품 성분의 70~90%를 차지하는 정제수를 아이 피부에 맞는 식물순액으로 대체해 아이 피부에 좋은 유효성분을 늘렸다. 함소아 식물순액은 국화순액과 대나무순액, 병풀순액을 2,460시간 동안 발효 및 추출해 최적의 비율로 혼합하여 정제수 대신 사용했다”고 전했다.  

이어 “이번에 출시한 함소아 화장품 ‘함소아 식물순액’은 ▲모이스처 로션 ▲베리어 크림 ▲올인원 워시 총 3종이다. 3종 모두 국화순액, 대나무순액, 병풀순액과 함께 제주 브로콜리, 제주 녹차, 남원 케모마일 추출물을 함유한 100% 자연유래 성분의 프리미엄 유아 화장품이다”라고 설명했다. 

그러면서 “미국 환경단체인 EWG의 안정성 등급에서 ALL EWG GREEN 등급을 받았으며 국내 최대 규모의 섬유 및 화학시험소 인터텍에서 실시한 피부 저자극 테스트에서도 피부자극 0.00% 포뮬러를 인증 받았다. 함소아 화장품 서포터즈 100명을 대상으로 진행한 사전 품평단에서도 피부진정, 보습효과 발림성 등에서 좋은 평가를 얻었다”고 덧붙였다. 

또한 “함소아제약은 크라우드 펀딩 플랫폼 와디즈를 통해 함소아 화장품 ‘함소아 식물순액’ 3종을 처음 선보인다. 4월 19일까지 사전오픈 기간을 거쳐 4월 20일부터 5월 20일까지 펀딩을 진행한다. 펀딩에 참여하신 분들은 최대 52%의 할인된 가격과 무료배송 혜택이 제공된다. 사전오픈 기간에 알림 신청을 등록한 고객들에게는 100명을 추첨해 함소아 프로미엄 비데 물티슈(46매) 10개를 증정한다. 지지서명을 해준 고객들에게는 100명을 추첨해 건강더함 이뮨바이탈샷(7일분)을 제공한다”고 말했다. 

함소아제약 담당자는 “함소아 피부 연구소에서는 1999년부터 축적해온 피부 진료 데이터를 기반으로 주치의 마음을 담아 아이 피부를 위한 화장품을 출시하게 되었다”라며 “함소아제약은 아이의 24시간 동안 피부에 닿는 모든 제품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다”라고 전했다. 

함소아제약은 2005년 설립 이후 생활 속의 한방을 통해 인류의 건강과 행복을 실현하고자 끊임없이 노력하고 있다. 의약품, 건강기능식품, 화장품 등 카테고리를 세분화하여 원료를 개발하고 연구 역량을 갖춰 국민보건 향상에 힘쓰고 있다. 함소아제약은 성장기 아이들과 어른들을 위한 건강기능식품을 시작으로 화장품까지 사업영역을 확장해 나가고 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