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슬로우캘리

하와이안 포케, 샐러드 브랜드 슬로우캘리가 하와이안 샐러드 ‘포케’로 가맹사업 시작 후 9개월 만에 60호점을 돌파했다고 밝혔다. 

업체 관계자는 “코로나로 인해 활발해진 배달 시장에 슬로우캘리는 검증된 배달, 테이크아웃, 홀관리 노하우를 보유하고 있다”며 “많은 고객들의 관심과 사랑 덕분에 빠른 속도로 가맹점포 수가 60호점을 돌파했다”고 전했다.

이어 “슬로우캘리는 모든 매장에 당일 공수한 최상급 재료를 주 6일 공급하여 신선도에 민감한 식자재의 재고 부담은 제거하고 단가를 낮추고 조리부터 포장까지 손쉽고 빠른 조리시스템을 통해 최소한의 인원과 공간활용으로 가능한 것이 특징으로 많은 분들의 관심을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슬로우캘리는 멤버쉽 도입을 통해 메뉴 할인, 특별 쿠폰 증정, 지점에 따라 지역 피트니스 업체의 제휴 할인 등의 혜택을 제공하여 소비자들의 만족도를 높여 합리적인 가격과 건강한 맛으로 소비자의 만족도 및 신뢰도를 얻어 슬로우캘리, 2022대한민국소비자브랜드대상에 선정됐다고 밝혔다.

업체 관계자는 “슬로우캘리는 가맹점과의 상생을 위해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했다”라며 Real Fresh, Real Poke! 의 슬로우캘리 슬로건처럼 소비자들에게 건강하고 신선한 음식을 제공드릴 것을 약속드리며 언제나 건강한 식습관 문화를 제시할 수 있는 기업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