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제시카

카투어 ‘제시카’는 지난 1일 ‘제주로렌트카’와 MOU를 체결하고 제주도 렌터카 인수 반납 대행 서비스를 런칭했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제시카와 제주로렌트카는 전략적인 협업을 통해서 고객의 시간을 절약하고, 편의를 제공하여 고객에게 감동적인 제주도 여행 경험을 제공하는 것을 목표로 양사의 역량을 집중할 계획이다. 제시카의 렌터카 인수 반납 대행 서비스가 고객에게 편리하고 유쾌한 제주 관광을 제공해줄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그러면서 "제시카는 고객에게 3가지 서비스를 제공한다. 렌터카 인수 대행 서비스와 렌터카 반납 대행 서비스, 주차 안심번호 서비스이며, 플레이스토어나 앱스토어에서 제시카 앱을 설치하면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렌터카 인수 대행 서비스는 제시카 기사가 렌터카를 대신 인수해 공항으로 마중 나와서 픽업한 후에 공항 근처 제시카존에서 렌터카를 인계해주며, 렌터카 반납 대행 서비스는 고객이 제시카존으로 오면 대기 중인 기사가 공항까지 배웅 후 렌터카를 대신 반납해준다. 제시카는 고객의 소중한 시간을 절약해주고, 번거로운 절차를 친절하고 편리한 서비스로 대신한다."라고 설명했다. 

자료제공 / 제시카, 제주로렌트카

이어 "제시카는 주차 안심번호 서비스도 선보인다. ‘주차 안심번호 서비스’란 고객의 개인정보를 보호하기 위해 렌터카에 안심번호를 제공한다. 고객이 렌터카를 대여하면, 고객의 핸드폰번호와 주차 안심번호가 자동으로 연결되어서, 고객의 소중한 정보를 보호하면서, 주정차 클레임도 해결하는 일석이조 효과를 기대할 수 있는 서비스이다."라며 "협업을 진행하는 제주로렌트카는 고객의 편의성을 위해서 새벽반납, 야간인수, 키오스크 빠른 대여 서비스(30초)를 포함해서 고객에게 획기적인 서비스를 발굴하고 제공하고 있다. 제주로렌트카는 홈페이지 또는 카카오톡 채널로 365일 상담 가능하다."라고 말했다. 

아울러 "제시카 홈페이지에서 제시카 앱을 직접다운 받을 수 있으며, 플레이스토어, 앱스토어 제시카 검색을 통해서도 다운로드할 수 있다."라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