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모클리

콘텐츠 커머스 기업, "콘텐츠캐리어" 에서 론칭한 비건 그린 뷰티 브랜드, 모클리가 와디즈 펀딩 오픈 예정임을 알렸다.

관계자는 "메인 리워드는 ▲오가닉 호호바 오일 드롭 ▲오가닉 햄프씨드 오일 드롭이며, 보조 리워드는 ▲단델리온 에센스 ▲그린 빈 크림이다. 메인 리워드, 오가닉 호호바 오일 드롭과, 오가닉 햄프씨드 오일 드롭은 세안 후 첫 단계에서 수분을 저장할 수 있는 오일 드롭 2종이며, 화학적인 정제 과정을 거치지 않고 유효성분 파괴 없이 콜드프레스 방식으로 추출된 유기농 비건 100% 오일이다."라고 소개했다. 

그러면서 "메인 리워드인 오일 2종 외에, 가볍고 산뜻하게 사용 가능한 유기농 미백 에센스(단델리온 에센스)와 보성 녹차, 제주 콩 추출물이 함유된 유기농 모공 크림(그린 빈 크림)을 보조 리워드로 선보일 예정이다."라며 "모클리의 와디즈 크라우드 펀딩 리워드는 세안 후 사용하는 첫 오일이라는 제품의 특장점 외에도, 유기농과 비건이라는 제품의 특징이 있다. 미국 농무부 주관의 유기농 인증 USDA와 영국의 비건 소사이어티 인증을 받았으며, 3년 이상 화학적 비료를 사용하지 않은 토양에서 스스로의 힘으로 나고 자란 원료를 프리 사이클링 패키지에 담아 친환경을 고수하고자 하는 노력을 지속하고 있다."라고 말했다. 

이어 "모클리는 제품과 패키지뿐 아니라, 자연보전에 대한 인식을 확대하고 산림 복원 활동에 참여하기 위해 W재단 HOOXI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는데, 강원도청과 협력하여 산불로 피해를 입은 강원 지역 산림 복구를 위해 강릉, 동해, 삼척 세 지역에 산불 피해 조사가 완료될 시점인 2022년 가을부터 지역 숲 조성을 통해 산림 복원 프로젝트를 W재단과 함께하고 있다. 와디즈 펀딩으로 5만 원 이상 구매 시 건당 1그루의 묘목을 기부하고, 총 1천 그루 기부를 목표로 캠페인을 진행할 예정이다. 비건 그린 뷰티 브랜드, 모클리의 와디즈 펀딩은 4월 1일(금) 펀딩예약 오픈 예정이다."라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