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미궁365

건강식품기업인 ㈜미궁365(성석진 대표)가 신제품 메가비오틴, 산양유 프로틴사랑 런칭 이벤트로 오는 31일까지 최대 35% 할인 가능한 텐텐데이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텐텐데이’ 이벤트는 10일 마다 한정수량으로 역대급 최저가 보장에 도전하는 프로모션으로 산양유 프로틴사랑은 35%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 볼 수 있으며, 메가비오틴은 최대 33%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가 가능하다."라고 전했다. 

그러면서 "㈜미궁365의 ‘산양유 프로틴사랑’은 식물성 단백질과 동물성 단백질을 함께 포함한 제품이다. 일상생활 속에서 단백질 섭취를 원하는 현대인들을 위한 제품이며, ‘메가비오틴’은 비오 틴이 주 원료로 함유된 제품이다."라고 소개했다. 

이어 "한편, ㈜미궁365는 2015년도부터 자사의 대표 브랜드 ‘대장사랑’을 비롯하여 ‘효소사랑’, ‘유산균사랑’, 기타 뉴트리션 제품 등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최근에는 건강기능식품 업계 리더로서의 기업 이미지를 강화하고자 2030 여성들의 워너비인 댄서 아이키를 발탁하였다. 또한, 아이키와 함께 공개한 ‘장건강 프로젝트’ 광고 영상을 공개했다."라고 말했다.

아울러 ㈜미궁365 관계자는 “자사몰을 찾아 주시는 고객분들께 감사의 의미로 10일 마다 최저가로 할인되는 텐텐이벤트를 마련하게 되었다. 해당 이벤트는 미궁365 공식몰에서 3월 30일까지 진행된다."라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