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디스이즈잇

KOPIS 공연예술통합전산망 뮤지컬 부문 박스오피스 1위에 빛나는 디스이즈잇 제작진이 판타지 퍼포먼스 <광화문, 그 사내>로 돌아온다.

오는 3월 19일과 20일 안산문화예술의전당 달맞이극장에서 선보이는 <광화문, 그 사내>는 임진왜란을 시대적 배경으로 난세의 성웅, 이순신의 업적을 그린다. 이순신 장군의 위대한 서사를 화려한 레이저쇼에서 미디어 퍼포먼스까지 다양하게 구성해 어린이부터 어른까지 남녀노소 즐길 수 있다.

전통 예술과 디지털기술의 결합은 관객의 감성과 상상력을 자극하며 12m의 웅장하고 압도적인 LED 용 등 화려한 LED 트론댄스가 쉴 틈 없이 눈과 귀를 즐겁게 한다. 왕과 왕비, 무사와 사무라이 등 개성 있는 출연진들의 춤사위는 부드럽고 우아한 한국 전통 예술의 아름다움을 관객들에게 강렬하게 각인시킨다.

자료제공 / 디스이즈잇

DJ 콜라보레이션 퍼포먼스는 파워풀한 사운드와 화려한 비주얼로 관객을 사로잡는다. 새로운 형식의 3D 애니메이션 레이저쇼는 형형색색의 화려한 레이저와 미러맨의 춤이 어우러져 절로 어깨를 들썩이게 하며 비보이, 팝핀, 걸스힙합 등 다양한 장르의 스트릿댄스가 총망라되어 즐거움을 더한다.

참신한 아이디어와 코믹함이 돋보이는 마술사의 서커스, 자유롭게 움직이는 그림자와 합을 맞춰 몽환적인 분위기를 연출하는 미디어 쉐도우 퍼포먼스 등 버라이어티한 구성으로 온 가족이 즐길 수 있는 가족 공연을 완성한다.

3월 19일(14:00/17:00)과 20일(14:00) 총 3회 진행되는 넌버벌 퍼포먼스 <광화문, 그 사내>는 36개월 이상의 연령부터 관람할 수 있으며 공연 시간은 70분이다. 인터파크 티켓에서 예매 가능하며, 예술인 패스 소지자, 3인 이상 가족할인, 2인 할인, 2시 특별할인, 조기예매 특가 등 할인 혜택이 마련돼 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