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으뜸플러스안경 원주무실점

안경전문점 ‘으뜸플러스안경 원주무실점’이 오는 19일 정식으로 문을 열고 고객들을 만날 예정이라며 누진 다초점 렌즈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이벤트를 통해 고객들은 으뜸플러스안경에서 취급하는 모든 국내외 브랜드의 누진 다초점 렌즈 제품을 50% 이상 할인가에 만나볼 수 있다. 하나의 렌즈에 가까운 거리, 중간거리, 먼 거리를 볼 수 있도록 도수를 점진적으로 배열한 누진 다초점 렌즈다."라고 전했다. 

그러면서 "으뜸플러스안경 안경체인에서 판매하는 누진 다초점 렌즈 제품은 정밀검사를 통해 개인맞춤형 설계방식의 내면 프리폼 기술로 제작된다. 따라서 위 부분은 먼 거리, 가운데는 중간거리, 아랫부분은 가까운 거리의 사물을 볼 수 있게 각각 다른 두께로 만들어진다. 더불어 안위 이상과 폭주력에 문제가 없는지, 사용자의 다양한 라이프 스타일에 맞춰 세세하게 설계가 이뤄진다. 정품 품질 보증 카드 또는 품질 보증서가 함께 제공된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식약처 신고 정품 안경 렌즈만 취급하는 ‘으뜸플러스안경’은 전문 안경 체인으로 공장 직거래와 대량 구매 시스템을 통해 유통 마진 거품을 없애 전 제품을 부담 없는 도매가 수준에 선보이고 있다. 할인 내용은 대표전화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라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