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핫시즈너

핫시즈너가 운영하는 매운 떡볶이 브랜드 동대문엽기떡볶이가 공식 캐릭터를 활용한 마케팅 활동을 전개한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여비와 더기는 엽기떡볶이를 대표하는 캐릭터로 매운맛을 좋아하는 모험정신이 강한 토끼 여비와 착한맛을 좋아하는 진실한 사자 더기 캐릭터이다. ‘여비와 더기의 일상툰’은 캐릭터의 탄생 배경부터 일상에서 쉽게 경험할 수 있는 공감 스토리까지 다양한 스토리를 다룬다. 머피의법칙, MBTI, 베이징 동계 올림픽 등 소비자들이 관심을 갖는 주제를 다루며 캐릭터와 친밀함을 강화한다."라고 전했다. 

그러면서 "동대문엽기떡볶이는 카카오톡 캐릭터 이모티콘 증정 이벤트를 진행했다. 이외에도 캐릭터 굿즈 증정 이벤트와 정기적인 캐릭터 배경화면 배포를 통해 친근한 브랜드 이미지를 구축하며 캐릭터 기반의 고객 커뮤니케이션을 강화하고 있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핫시즈너 관계자는 “캐릭터 일상툰을 통해 소소한 재미를 전하며 브랜드 소식을 전달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고객과의 친밀한 소통을 위해 여비 더기와 함께 즐거운 마케팅 활동을 전개해 나갈 계획이다”라고 전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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