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기분유 퓨어락의 공식수입원 주식회사 퓨어랜드는 퓨어락 누적 200만 캔 판매 달성을 전망한다고 28일 밝혔다. 

좋은 영양의 황금 소화 ‘퓨어락 로열플러스’
좋은 영양의 황금 소화 ‘퓨어락 로열플러스’

관계자는 “2017년 국내에 첫선을 보인 뉴질랜드 수입분유 퓨어락은 단일 제품만으로 출시한지 약 4년 반 만에 누적 고객 13만명 이상 달성 및 200만 캔 판매를 눈앞에 이룬 것이다. 퓨어락은 별도로 먹이던 유산균을 분유 속에 포함시킨 제품 차별화로 유산균분유, 황금변분유로 이름을 알리며 초반 입소문을 탔다. 이후 영양성분을 업그레이드한 제품 리뉴얼로 아기 주식인 분유의 성분을 탄탄하게 갖추며 육아 부모의 신뢰를 얻었다”고 전했다. 

이어 “프리미엄 분유 퓨어락은 아기 성장발달을 위한 필수 영양성분에 추가 프리미엄 영양성분을 넣은 제품으로 인기를 얻은 만큼, 성분표를 보면 남다른 퓨어락만의 성분들을 확인할 수 있다. 먼저 퓨어락은 면역세포의 70%가 분포하는 아기 장내 환경 개선을 위해 生유산균과 유산균의 먹이를 결합한 신바이오틱스 유산균을 g당 300만 CFU 섭취 가능하게 설계했으며, 초유 성분인 ‘락토페린’과 중금속 오염 걱정을 줄인 ‘식물성 DHA’, 마리골드 꽃에서 추출한 ‘루테인’으로 아기 성장을 돕는다”고 설명했다.

보석 같은 우리 아기를 위한 산양분유 ‘퓨어락 젬밀’
보석 같은 우리 아기를 위한 산양분유 ‘퓨어락 젬밀’

퓨어락은 젖소유로 생산된 분유 ‘퓨어락 로열플러스’에 이어 산양분유에 대한 높은 수요를 바탕으로 청정지역 뉴질랜드의 자연방목 산양유를 베이스로 한 산양분유 ‘퓨어락 젬밀’을 출시하였으며, 최상급 프리미엄 가격임에도 불구하고 육아 부모들에게 인기리에 판매되고 있다고 퓨어랜드 측은 설명했다.

퓨어락 공식수입원 ㈜퓨어랜드 관계자는 “코로나19 장기화로 건강에 대한 관심 증가 및 소중한 우리 아기를 위해서라면 돈을 아끼지 않는 MZ세대 부모의 소비기조와 더불어, 고객 선택을 이끌어낼 프리미엄 영양설계에 집중했던게 지금의 실적까지 이어졌다”며 “2022년에도 수많은 분유 중 퓨어락을 선택해 준 고객들을 위해 다양한 활동을 펼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누적 200만 캔 판매 달성을 앞둔 퓨어락은 고객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프리미엄 인테리어 쇼핑몰 몽땅뚝딱에서 퓨어락 로열플러스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몽땅뚝딱 신규 가입 시 높은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는 몽땅뚝딱 퓨어락 프로모션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퓨어락 검색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