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리핀 어학연수 기업 ‘프로모 유학’이 ‘2022년 온라인 필리핀 유학 박람회’를 2월 28일까지 개최한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필리핀 국경이 열리면서 한국인의 입국이 가능하게 되어 기다리던 필리핀 어학연수의 길도 열리게 되었다. 이에 프로모 유학에서는 필리핀 유학박람회를 통해 4월 오픈 확정 이벤트 및 2월 등록 시 추가 혜택을 박람회 신청자에게 제공한다. 또한 카드 결제 및 무이자 할부가 가능하며 호주, 캐나다 어학연수 패키지 프로그램 제공 등 다양한 프로모션을 제공한다."라고 전했다. 

그러면서 "4월 오픈 확정 필리핀 어학원으로는 잉글리쉬펠라 어학원, CPI 어학원이 있으며 그 외의 어학원들도 7월 오픈을 예정하고 있다. 아울러 필리핀 세부지역의 SMEAG 어학원, EV어학원 등 전 지역 어학원 상담 등록이 가능하다. 박람회 이전에 서울, 부산, 창원, 청주 등 전국 사무실 방문을 통해 필리핀 어학연수뿐만 아니라 필리핀 가족연수, 필리핀 초등 어학연수 및 필리핀 영어캠프 등에 대한 1:1 상담도 받을 수 있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필리핀 국경이 오픈하면서 필리핀 조기유학, 국제학교 등 필리핀 유학뿐만 아니라 공무원 어학연수, 클락 국제학교 등의 문의가 다시 늘고 있으며 일반 직장인, 대학생 어학연수뿐만 아니라 공무원 유학 휴직 가능한 필리핀 어학원도 따로 소개하고 있다”며 “프로모 유학을 통한 체계적인 프로그램과 다양한 액티비티, 안전한 시설, 확실한 케어를 보장한다”고 말했다. 

아울러 "온라인 박람회 참가 신청은 프로모 유학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며, 호주유학, 캐나다유학 박람회도 함께 진행 중이다."라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