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테크 신규 TV캠페인 이미지, 자료제공=휴테크

헬스케어 전문 기업 휴테크산업(대표이사 주성진, 이하 ‘휴테크’)이 2022년 새해를 맞아 브랜드 철학을 담은 신규 TV캠페인과 신규 로고를 공개했다.

관계자는 "휴테크는 올해를 삶의 영감을 주는 진정한 휴식의 대중화를 위해 힘쓰는 원년으로 삼고, TV지상파 및 케이블, 유튜브 등을 통해 신규 TV캠페인을 선보였다. 이번 캠페인에서는 신규 로고 의미와 휴테크가 지향하는 진정한 '휴식'의 가치 그리고 영감이 찾아오는 순간을 몰입감 있는 모델 정우성의 극클로즈업 영상미로 표현했다."라고 전했다. 

그러면서 "심플하고 세련된 느낌을 더한 신규 로고(CI)에는 ‘휴테크스러움’이라는 핵심가치를 담았다. 이를 통해 진정한 휴식은 단지 일상을 잠시 멈추고 머무르는 시간이 아니라, 내일을 위한 에너지를 채우고 삶의 영감을 더한다는 휴테크의 지향점을 전달한다."라며 "신규 로고에 있는 두 개의 바는 휴테크가 지향하는 사람을 향한 섬세한 기술력과 디자인을 상징한다. 완벽한 밸런스를 이루는 두 개의 바는 안정된 휴식 공간을 만들어내고, 그곳에서 누리는 휴식을 통한 삶의 영감을 더하고 새로운 에너지를 채운다는 '채움'의 의미를 가지고 있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여기에 모든 것의 근원이 되는 자연으로부터 영감을 받은 휴테크의 CI 컬러 시스템인 'Rest Green'을 적용, 진정한 안정과 새로운 에너지의 회복을 제공하는 휴식의 본질을 담고자 노력한 휴테크의 진정성을 그대로 나타냈다. 또한 TV캠페인에는 작곡가 겸 프로듀서 윤상 감독이 참여해 신규 로고의 의미를 담은 로고플레이와 싱크를 이루는 배경음악을 제작했다. 이와 함께 후반부 클라이맥스로 갈수록 빛을 발하는 영상미는 배경음악과 시너지를 내며 극대화된 감동과 울림을 선사한다."라고 말했다. 

신정우 휴테크 마케팅 팀장은 “이번 신규 TV캠페인으로 전하는 진심을 통해 고객님들의 마음속에서 휴테크가 진정한 휴식의 의미와 가치를 전하는 브랜드로서 기억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휴식의 가치 상승과 진보된 기술 개발을 위해 끊임없이 연구를 이어 가겠다”고 밝혔다. 

아울러 "특히 휴테크는 ‘CES2022’에서 카이 GTS9아트모션을 대상으로 기술성과 디자인, 혁신성을 인정받으며 혁신상을 수상한 바 있다. 더불어 최초 공개한 음파진동 카시트를 통해 단순 이동 수단으로 여겨지던 자동차의 의미를 휴식 공간으로 확장, 모빌리티 시장을 공락하고 있다. 한편, 휴테크는 오는 28일까지 총 1억원 상당의 휴식 경품을 제공하는 ‘설렘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 자세한 내용은 휴테크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라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