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출처 : 동아TV 뷰티앤부티 캡처)

지난 2월 5일, 뷰티앤부티 시즌6의 MC인 이특은 사랑하는 반려동물에게 아무거나 먹일 수 없다며 반려견 심쿵이와 함께 반려견을 위한 프리미엄 애견간식 ‘펫크루 산양유 동결건조 트릿(이하 펫산동트)를 소개했다.

뷰티앤부티 시즌6은 한채영, 이특, 써니, 경리, 솔빈이 MC로 출연하는 생활 밀착형 뷰티쇼로 주로 뷰티 아이템들을 소개하는 동아TV 프로그램이다.

관계자는 "이 날 이특의 VCR에서는 입맛이 까다롭기로 유명한 이특의 반려견 심쿵이가 펫산동트(심쿵트릿)를 처음봤음에도 불구하고 거부감 없이 맛있게 먹는 장면을 볼 수 있었고, 사료에 펫산동트(심쿵트릿)를 토핑처럼 뿌려주니 허겁지겁 먹는 모습 또한 볼 수 있었다."라며 "방송에 특별 게스트로 출현한 샤샤(포메라니안, 5살) 또한 솔빈이 건네 준 펫산동트(심쿵트릿)를 잘 먹는 모습을 보였다. 이를 본 써니 ‘정말 잘 먹는다’라며 감탄을 하였고, 경리는 ‘강아지들도 맛이 없는 건 알거든요!’라며 신기해하는 모습을 보였다."라고 설명했다. 

또한, 써니는 “고양이한테도 먹일 수 있다고 하니까 저희 고양이들한테 하나씩 주면 너무 좋을 거 같아요”라며 펫산동트(심쿵트릿)에 호감을 보였다.

관계자는 이어 "펫산동트는 100% 국내산 자연방목 유기농&무항생제 산양유를 기본으로, 단 6가지 재료만을 사용한 건강한 배합사료 간식이다. 산양유에 고기, 채소, 과일을 함께 배합하여 기존 산양유 간식들과 차별화를 두었으며, HACCP 인증 공장, 54가지 사료검정을 완료(곰팡이독소, 잔류농약등) 했다."라고 설명했다. 

아울러 펫크루 관계자는 "펫산동트(심쿵트릿)는 한 달에 한통씩 소비하기에 딱 적합하게 만들어진 영양간식이다."라며 “출처가 불분명한 성분이나 화학첨가물이 가득하여 걱정이 되는 간식에 지치신 국내의 수많은 견주분들께 힘이 되어주고 싶다. 누구보다 소중한 우리 아이들에게 무엇보다 깨끗한 간식을 먹이고자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