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품 브랜드 씨름(SSIRM)이 더 현대 서울 88라면스테이지에 입점했다고 밝혔다. 

씨름(SSIRM)은 식품제조업체 시아스(sias)가 ‘맛과의 씨름 한 판’이라는 슬로건을 내세워 론칭한 식품 브랜드로 화유, 파유를 시그니처 제품으로 선보였다. 관계자는 “불맛기름 화유와 파기름 파유는 화학 재료를 철저히 배제하고 천연재료로만 깊은 풍미를 내 요리 장인의 불향과 특유의 ‘웍질 맛’을 담아냈다”고 전했다. 이어 “국물, 찌개 요리, 라면이나 각종 볶음 요리에 화유, 파유 한 스푼만 넣으면 누구나 요리 천재가 될 수 있어 MZ세대를 위한 요리 치트키로 사랑 받아왔다”고 설명했다.

업체 측 설명에 따르면 화유, 파유를 비롯한 씨름 인기 제품들을 ‘봉지라면 마니아들의 성지’로 유명한 더 현대 서울 88라면스테이지에서 만나볼 수 있다. 여의도 더 현대 서울 지하1층 원바이 위쿡 매장에 위치한 ‘88라면스테이지’는 200여 종의 국내외 라면 브랜드 제품과 밀키트, 라면 관련 굿즈, 디저트, 각종 식품 브랜드 제품을 한 자리에 모은 라면 팝업스토어다.  

이곳은 ‘라면 백화점’ 컨셉에 새롭게 떠오르는 신생 푸드 브랜드와의 조합이 돋보이는 공간으로, 오픈 초기부터 라면에 진심인 MZ세대의 SNS 핫플레이스가 되었다. 평일에도 대기번호를 받고 기다려야 할 만큼 수많은 SNS 인증샷이 올라오고 있다는 것이 업계의 설명이다. 특히 씨름 화유, 파유 제품은 라면 국물 맛을 업그레이드 시켜주는 초간단 요리 필수템으로 팝업스토어 방문객들의 관심을 받았다. 이번 팝업스토어에서는 화유, 파유를 활용하는 다양한 라면요리 팁을 확인해 볼 수 있다. 

씨름 관계자는 “화제의 중심에 선 SNS 명소 88라면스테이지에서 전 세계 200여 종의 인기 라면과 화유, 파유가 선사하는 특별한 맛을 즐길 수 있길 바란다. 국물 요리 필수템 화유, 파유와 88라면스테이지의 긍정적인 시너지 효과로 3월 말까지였던 계약이 4월 말까지 연장되었다. 팝업스토어 운영 기간까지 많은 방문객들에게 씨름의 맛 경쟁력을 알리겠다. 중독성 있는 특별한 맛을 원하는 라면 마니아들의 많은 방문 기다린다”라고 말했다. 

한편 전 세계의 다양한 라면 집합소 ‘88라면스테이지’ 팝업스토어는 오는 4월 30일까지 운영된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