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내 위생 관리에 도움을 주는 가정용 생활 가전제품이 잇따라 출시돼 소비자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우수한 가성비를 지닌 사용자 친화적인 컨버전스형 가전 모델이 대중의 관심을 모으고 있는 것이다. 경제성과 기능성, 편의성을 두루 갖춰 고객 니즈를 충족시키기 때문이다.

샤오미 미에어 4 AC-M16-SC

공기 청정 기능과 더불어 음이온 방출 효과를 동시에 발휘하는 것이 특징이다. 이 제품은 최대 400㎥/h의 시간 당 공기여과량(PCADR)으로 분 당 6,600L의 공기 정화 성능을 제공한다. 아울러 음이온 방출 기능과 공기질 변화 현상을 모니터링하는 고정밀 레이저 센서를 탑재했다. 

아이닉 무선 로봇청소기 i9

국내 기업 자체 기술로 개발된 순수 국산 브랜드 제품이다. 기술개발팀 주도 아래 4개의 추락방지 센서와 23개의 마이크로 센서를 탑재해 주행 완성도를 강화했다. 무엇보다 우수한 청소 기능과 더불어 자동으로 먼지를 비우는 자동 클린 스테이션 기능을 발휘해 사용 편의성이 우수하다. 청소 완료 후 제품 스스로 클린 스테이션으로 복귀하여 자동으로 먼지를 비우는 원리다.

쉐프본 워시폴8 블랙라벨

과일 세척, 쾌속 세척, 표준 세척. 크리스탈 세척, 강력살균 세척 총 다섯 가지 세척모드를 갖춘 무설치 식기세척기 제품이다. 자동문열림 기능을 갖추고 있다는 점, 흡입방식 무설치·설치 등의 두 가지 급수 방식을 선택할 수 있다는 점, UV살균 및 75도 고온 살균의 듀얼 살균 효과를 나타낸다는 점이 특징이다. 상단과 하단 총 23개의 노즐을 통한 강력한 세척력과 예약 기능 및 차일드락 기능 탑재, 안전한 부틸방음패드 사용, 모터부품 5년 무상 보증 시행 등도 특징이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