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트릿 패션 브랜드 ‘엠플레이그라운드’가 광주1호점과 광주2호점에서 틱톡콜라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해당 이벤트는 'mplayground'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 고객들을 대상으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마련된 행사로 엠플레이그라운드 매장에 비치되어 있는 휴대폰으로 재미있는 영상을 촬영 후 엠플레이그라운드 광주점 계정에 업로드하면 된다."라며 "최대 6인까지 참여가 가능하며, 1인 참여 시 3만원 할인, 2인 참여 시 5만원 할인, 3인 참여시 7만원 할인, 최대 6인 참여시 11만원이 할인된다."라고 설명했다. 

그러면서 "본 이벤트에 참여하는 방법은 총 2가지로 첫번째는 매장에서 마음에 드는 옷으로 코디 후, 요즘 틱톡 내 핫한 챌린지를 선택해 참여하면 된다. 두번째는 매장에서 마음에 드는 데일리룩 3가지를 코디하여 한 영상에 담는다. 배경 음악이나 노래, 효과 등 형식은 자유롭게 선택하여 업로드 하면 된다."라고 전했다. 

이어 "틱톡 영상을 촬영하고 엠플레이그라운드 광주 1호점, 광주2호점 계정에 업로드를 했다면, 카운터에서 확인 후 즉시 할인을 받을 수 있다.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인 고객들에게 보다 나은 혜택을 주기 위해 다양한 이벤트를 예정 중이니, 지금 바로 플러스 친구 추가를 신청해서 엠플레이그라운드 채널을 통해 풍성한 혜택을 누리길 바란다"고 전했다.

자세한 사항은 엠플레이그라운드 페이스북 계정과 인스타 계정, 카카오톡채널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