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향기기 및 소형가전 전문 브랜드 에이투인터내셔널(이하 에이투, 대표 김민수)은 게이밍 무선 이어폰 AG21에 대해 1월 한정 특가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에이투 AG21은 에이투의 대표 무선이어폰으로 AG0501 게이밍 헤드셋 출시와 함께 진행된 1월 특가이벤트가 마감임박이 다가오고 있으며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쿠팡 로켓배송, 11번가 등에서 진행중에 있다."라고 전했다.

자료 제공 / 에이투
자료 제공 / 에이투인터내셔널

그러면서 "AG0301은 기계식 키보드로 적축을 적용해 소음이 적으면서 경쾌한 타감을 제공한다. 안티고스팅을 통해 동시입력시 발생하는 에러를 전면에 차단한다. 또한 폴링레이트를 적용해 1,000Hz의 전송률로 정밀한 컨트롤이 가능하다."라며 "AG0301은 설계부터 축의 쏠림현상 방지를 위해 압력을 골고루 분배하는 체리식 스테빌라이저와 지워지지 않는 이중사출키캡을 사용하였다. 키보드의 반응성을 최적화하기 위한 안티고스팅 기능으로 동시입력이 가능하다."라고 소개했다.

이어 "인체공학적인 디자인에서도 섬세하게 적용이 되었다. 기존 키캡의 높낮이는 평평한 구조로 제작되었으나 AG0301은 인체공학적 곡률을 적용해 자연스러운 각도로 타건이 가능하도록 설계되었다. 높이을 조절할 수 있는 받침과 미끄럼방지패드를 통해 안정적인 키보드 사용이 가능하다."라고 자부했다. 

아울러 에이투 관계자는 “텐키리스 키보드 AG0301은 마우스와 키보드간의 간격을 줄여 장시간 사용해도 편안한 키보드로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최근 AG0501 게이밍 헤드셋 출시와 함께 1월특가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으니 많은 참여 바란다.”라고 전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