캠핑 전문 브랜드 휘게로가 21일 네이버에서 쇼핑라이브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런칭 후 첫 라이브쇼핑으로 진행되는 만큼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하고 있으며, 판매 제품으로는 △휘게로 우드 롤테이블 6종 △휘게로 캔버스 와이드 체어 3종을 선보일 예정이다."라며 "휘게로 우드 롤 테이블은 내츄럴 오크, 클래식 월넛, 다크 브라운 3가지 색상이 있으며 900사이즈와 1200사이즈로 나뉘어 총 6종이 준비되어 있다. 롤 테이블은 2단으로 높이 조절이 가능하며 독일산 천연 ‘너도밤 나무’로 제작했다. 또한 수납이 용이한 분리형 테이블로, 프레임과 상판이 분리되어 휴대 및 수납이 편리하다."라고 소개했다. 

그러면서 "휘게로 캔버스 와이드 체어는 웜 아이보리, 베이지 브라운, 모던 블랙 3가지 색상으로 출시되었다. 또한 알루미늄 프레임을 사용하여 가벼우면서도 원목 무늬로 프레임을 디자인했다."라며 "이번 쇼핑 라이브는 1월 21일 12시 30분 1부, 2시 30분 2부로 진행되며 각각 1시간씩 두 타임으로 네이버에서 방송된다. 이날 라이브에서는 퀴즈 이벤트와 함께 리뷰 이벤트도 진행될 예정이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라이브로 제품을 선보일 수 있는 기회인만큼 사진으로 설명할 수 없었던 부분을 자세히 소개하는 시간을 가지고 싶다. 이 외에도 다양한 이벤트와 혜택을 준비하고 있으니 많은 기대와 사랑 부탁드린다”라며 "한편, 2021년 하반기에 런칭한 휘게로는 현재 우드 롤 테이블과 캔버스 와이드 체어를 판매하고 있으며, 2021년 올해 캠핑 웨건, 선반, 행어 등 다양한 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다."라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