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지비상에듀 남자기숙학원은 팖 시스템을 기반으로 ‘2023학년 대입정규반’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양지비상에듀의 대입정규반은 대입에 관한 학습 전략과 집중 생활 관리하는 체계적인 커리큘럼을 가지고 문과 2개반, 이과 4개반의 정원 30명 내외 소수정예 수업을 2월 20일부터 교육 기간을 진행한다."라며 "‘대입정규반은’ 2022학년 수능 성적 및 2021년 9월 모의평가 성적 기준으로 국어, 영어, 수학, 탐구 4개 영역 중 2개 영역의 합이 8등급 이내 수험생들에게 지원 자격을 주어지며 4학기로 나눠 수업을 제공한다. ▲1학기 기본개념 정리 ▲2학기 실전 적응 훈련 ▲파이널 문제 풀이 ▲수능 실전대비 모의고사, 질문지도, 수능 리허설 등의 핵심 내용을 가지고 수능에 대한 실전 감각과 규칙적인 생활 리듬을 형성시킬 수 있도록 지도한다."라고 설명했다. 

그러면서 "입소 시 학생 개인 맞춤 수업을 제공하고자 반 편성고사를 실시 후 결과에 따른 수준별 정규 수업과 선택 과목의 수업을 병행해 지도한다. 본 수업을 통해 이해도가 낮은 학생들을 대상으로 5명이내 소그룹 구성된 특강을 통해 취약점을 개선할 수 있으며 과목별 강사와의 매일 밤 10시 20분까지 일대일 개별 질의 응답 시간이 가능하다."라고 전했다. 

박효선 부원장은 “수능을 준비하는 수험생에게 단순 지식을 전파하는 것이 아닌 함께 고민하고 1년이란 힘든 여정이 소중한 추억이 될 수 있도록 지도할 것”이라며 “목표대학 진학이라는 것은 실력만 있다고 되는 것이 아니기 때문에 본인에게 알맞은 입시 전략을 제시하고 학습 능률 효율성을 위해 생활 및 건강까지 체계적으로 관리하고 있으니 남학생기숙학원 양지비상에듀의 많은 관심 바란다”고 전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