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셀라스 스파와 데이셀코스메틱㈜의 협업으로 출시된 SPA 브랜드 오셀라스의 오셀라스 스파 바디 트리트먼트를 CJ홈쇼핑에서 런칭한다고 10일 밝혔다.

관계자는 "오셀라스 엘릭서 바디 트리트먼트는 오셀라스 스파의 바디 프로그램에 사용되는 제품으로 건조해진 몸에 바르는 일반적인 바디 로션과는 다르게 샤워하면서 사용한다."라며 "오셀라스 엘릭서 바디 트리트먼트에는 정제수 대신 프랑스 온천수를 사용하였는데, 유네스코 세계 문화유산으로 지정된 프랑스 Avergne 화산 지대에서 만들어졌다. 아울러 5가지 오일 성분을 함유한 제품이다."라고 소개했다. 

그러면서 "바디에 사용하는 제품인 만큼 향에도 많은 신경을 썼다. 바디 트리트먼트는 고소한 피스타치오와 달콤한 복숭아 향이 블렌딩된 고급스러운 향으로 향수의 본고장 프랑스에서 에코서트 인증을 받은 100% 식물성 유기농 원료만을 사용했다."라며 "오셀라스 엘릭서 바디 트리트먼트는 국내 5성급 이상 특급호텔에 입점된 제품이다. 많은 소비자들이 집에서도 고품격의 바디케어를 할 수 있게 홈쇼핑에서도 선보이게 되었다."라고 전했다. 

이어 "오셀라스 엘릭서 바디 트리트먼트는 다가오는 1월 11일 화요일 오전 8시 15분 CJ온스타일 ‘동가게’에서 방송된다."라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