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윈홀딩스는 외식 브랜드 열혈쭈꾸미의 밀키트가 2019, 2021 한식부문 고객 만족 브랜드대상을 수상했다며, 지난 5일 미국으로 첫 수출을 하게 되었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또한 열혈셰프에서 새롭게 출시하는 팔당오징어, 열혈셰프의 해물탕 등의 밀키트도 미국으로 추가 수출을 예정 하고 있으며, 쭈꾸미볶음 소스와 오징어볶음 소스, 두루치기 분말 소스에 대해선 중국으로 수출 준비 중에 있다."라고 전했다. 

(자료 제공: ㈜윈홀딩스 열혈쭈꾸미 밀키트)

그러면서 "열혈쭈꾸미는 아리랑티비를 통해 전세계에 소개 되기도 하였으며, 밀키트와 요리존을 융합한 새로운 형식의 프랜차이즈 사업도 준비 중에 있다. 최상급 주꾸미만을 선별하여 사용하는 열혈쭈꾸미는 국군복지단과의 계약에 이어 컨비니, 헬로네이처등의 플랫폼에 입점 했다."라고 소개했다. 

이어 "열혈쭈꾸미는 일반 HACCP인증 시설에서 생산된다. HACCP인증이란 생산-제조-유통의 전 과정에서 식품의 위생에 해로운 영향을 미칠 수 있는 위해 요소를 분석하고, 이러한 위해 요소를 제거하거나 안전성을 확보할 수 있는 단계에 중요 관리점을 설정하여 과학적이고 체계적으로 식품의 안전을 관리하는 제도이다."라고 설명했다.

아울러 "열혈쭈꾸미는 브랜드의 수익 일정부분을 기부와 지역 사회에 나눔을 한다. 열혈쭈꾸미 서울숲본점은 성동구에 거주하는 저소득층 청소년과 대학생들을 대상으로 1,000만원 식사상품권을 기부한 바 있으며, 뚝섬역 상점가상인회와 성동발달장애인센터에 자동심장충격기 기부, 성수1가 제2동 공공청사 개청식에 쌀1,000kg 기부한 바 있다. 또한, 성수1가제2동 어버이날 행사에 식재료 비용 기부, 성수1가제2동 주민총회에 초청가수 비용 및 치어리딩 공연을 한 초등학생들에게 워너원 화보집을 기부한 바 있으며 이런 지역사회공헌활동에 대한 공로를 인정받아 성동구의회 김종곤 의장으로부터 표창패를 수여(제238호) 받기도 하였다."라고 전했다. 

끝으로 관계자는 "열혈쭈꾸미와 열혈셰프는 앞으로도 수익의 일정부분을 지속적으로 기부함으로써 지역 사회에 도움이 되는 외식프랜차이즈 업체로의 활동을 이어가겠다."라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