홀트아동복지회(회장 이수연)는 ㈜레이델코리아(대표 이병구)가 1,350만 원 상당의 ‘생로열젤리’를 기부했다고 밝혔다.

국내 폴리코사놀 판매 업체인 레이델코리아가 기부한 물품은 총 300박스에 해당하는 ‘생로열젤리’ 스틱이다. 관계자는 “어떠한 첨가물도 넣지 않고 여왕벌이 먹는 자연 상태 그대로의 100% 생로열젤리를 담았으며, 충분한 영양이 필요한 성장기 어린이부터 급격한 체력 저하를 느끼는 중년층, 영양섭취가 부족한 노년층 등 가족 모두를 위한 제품이다”라고 전했다. 

레이델코리아의 후원 물품은 홀트아동복지회가 보호하고 있는 입양대기아동을 돌보는 위탁가정, 중증장애인 요양시설 ‘홀트일산요양원’, 장애인 거주시설인 ‘홀트일산복지타운’에 되었으며 아동을 양육하는 위탁부모들과 코로나로 외부활동이 어려워진 장애인들의 건강증진에 도움 될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홀트아동복지회는 소외된 이웃을 위해 전문적인 사회복지를 실천하는 기관이다. 전쟁과 가난으로 부모를 잃고 고통받고 있던 아이들에게 새로운 가정을 찾아주는 입양복지를 시작으로 ▲아동복지 ▲미혼한부모복지 ▲장애인복지 ▲지역사회복지 ▲다문화가족지원 ▲캄보디아, 몽골, 탄자니아, 네팔의 해외아동지원 등 다양한 복지사업을 전개하고 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