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사곱창 본사 ㈜식스텐비즈가 지난 11월 12일 강서구의 보육원과 복지관을 대상으로 기부 활동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식스텐비즈는 프랜차이즈 천사곱창과 한식주점 훈민정음 등을 운영, 관리하는 기업이다."라며 "신뢰와믿음을 바탕으로 지역 사회에서 선한 영향력을 끼치기 위해 다양한 기부 활동 및 나눔 활동을 진행해 왔다. 기업 내에서 자발적으로 캠페인을 지속하고 있다."라고 소개했다. 

(사진제공 : (주)식스텐비즈)

그러면서 "강서지역 아동복지센터인 방화동 지온 보육원에는 약 200만원 상당의 생활용품을 전달했다. 구입 비용은 천사곱창의 ‘따뜻한 떡사리’ 판매수익금으로 고객과 함께 하는 기부의 의의를 더했다. ‘따뜻한 떡사리’란 천사곱창 이용 고객들 중 기부를 희망하는 고객들을 위해 만든 배달 전문 옵션으로, 수익금 전액이 기부 등의 선행에 활용된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등촌9종합복지관에는 지난 10월 4일 진행했던 1004데이 이벤트로 마련한 라면 120박스가 전달 되었다. 이벤트 당일 천사곱창 직영점을 방문한 고객들이 매장에 배치된 기부용 라면 박스에 직접 이름을 기재하고 다양한 사이드 메뉴를 무료로 제공 받았다. 추운 날씨에도 불구하고 기부 활동에 동참한 식스텐비즈 임직원들은 직접 화물차를 몰며 기부 물품을 전달하는 등 구슬땀을 흘렸다."라고 전했다. 

식스텐비즈 관계자는 “기부만 할 수 밖에 없어 아쉽다. 직접 몸으로 부딪히며 다양한 봉사활동을 할 수 있게 되길 바란다. 앞으로도 고객 여러분의 성원에 힘입어 세상에 선한 영향력을 행사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