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이중현)이 공기업 취준생을 위한 ‘전 강좌 0원 환급반’을 리뉴얼하고 기간 한정 특별 혜택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에듀윌 취업의 ‘공기업 취업 전 강좌 0원 환급반’은 자소서, NCS 필기시험, 전공시험, 면접, 자격증 가산점까지 모두 준비할 수 있게 지원하는 과정이다. 공기업 강의 전 강좌, 레벨·유형·영역별 NCS 강의 전 강좌와 기업·직무 맞춤형 기업별 콘텐츠 전 강좌를 제공한다. 

여기에 한국사·한국어·컴활·시사상식 등 가산 자격증 및 상식 강의를 추가로 제공한다. 또, 은행·금융과 제약·바이오 취업 강의도 추가 제공하기 때문에 주요 공기업 채용에 한 번에 대비할 수 있다. 

‘365일 300% 환급반’, ‘180일 300% 환급반’ 수강생에겐 다양한 환급 혜택도 제공한다. 매일 출석만 해도 제세공과금을 제외한 수강료 100% 환급 혜택을 제공한다. 1개 기업에 합격하면 수강료 200%를, 매일 출석도 하고 합격도 하면 300% 환급 혜택을 제공한다.

환급 혜택 외에 다양한 기간 한정 ‘특별 혜택’도 준비되어 있다. 오프라인 강의처럼 밀착 관리를 받을 수 있도록 진단 평가 기반 맞춤 커리큘럼 설계를 제공하며, 공부 의지를 자극할 수 있도록 수강 통지표 발송 서비스도 제공한다. 또, 2월까지 365일 300% 환급반 수강 신청을 완료한 취준생에겐 합격할 때까지 무제한 수강 혜택도 제공한다.

피듈, PSAT, 모듈까지 NCS 유형별 온라인 모의고사와 NCS 및 전공 시험까지 코레일 직무별 온라인 모의고사에 응시할 수 있도록 모의고사 5종도 무료로 제공한다. 공기업 취업 지원을 위한 핵심 자료집 10종도 준비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