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체스터톤스 속초’가 13일 프리오픈(가오픈)하고 본격적으로 숙소 예약을 시작한다며 현재 프리오픈 기념 이벤트를 진행 중이라고 밝혔다. 

관계자는 “체스터톤스 속초는 각 업계의 선두기업들과 제휴하여 투숙객들에게 특별한 라이프 케어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이 특징으로, 위탁 운영·관리는 체스터톤스호텔앤드레지던스㈜가 맡는다. 체스터톤스호텔앤드레지던스㈜는 1805년 영국에서 설립되어 세계 29개 국가에서 200여 개 지점을 운영하고 있다”고 전했다.

그러면서 "체스터톤스 속초는 지하 2층에서 지상 12층까지 총 968실 규모로 이루어져 있다. 단지 내에 설치된 20여 곳의 부대시설에서는 투숙객들에게 특별한 경험을 선사하기 위한 30여 종류의 프로그램이 진행된다."라며 "공유오피스 ‘노마드오피스’와 더불어 공유주방과 공유레스토랑의 하이브리드 형태인 ‘요리공작소’ 등도 찾아볼 수 있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체스터톤스 속초는 각 분야를 선도하는 전문업체와 손을 잡고, 부대시설을 활용하여 투숙객들을 위한 다채로운 라이프 케어 프로그램을 운영할 예정이다."라며 "숙박객들은 조식 큐레이션 전문 기업 위펀의 비대면 조식 서비스, 천연 코스메틱 브랜드 키렌의 인체에 무해한 친환경 어메니티, 글로벌 컨설팅 그룹 돕다의 프리미엄 컨시어지 서비스 등을 제공받는다."라고 전했다. 

아울러 "체스터톤스 속초 내에 마련된 캠버의 캠핑카 체험 공간을 통해 차박 분위기를 체험하고, 필요한 레저 장비를 대여할 수 있다. 가족 위생과 건강에 신경 쓰는 주부들을 위해 요리공작소에는 글로벌 주방용품 브랜드 네오플램의 제품을 체험할 수 있는 공간도 준비됐다."라며 "이 외에도 체스터톤스 속초는 국내 유수의 기업들과 상생업무협약을 맺었다. 디앤디프라퍼티매니지먼트의 입주사 임직원들에게 기업 휴가 지원 서비스를 제공하고, 카셰어링 업체 그린카와의 제휴를 통해 투숙객들에게 공유 차량 대여 시 사용할 수 있는 쿠폰을 제공한다."라고 말했다. 

신유섭 체스터톤스호텔앤드레지던스㈜ 대표는 이번 프리오픈에 대해 "숙박 시설에 대한 고객들의 니즈가 다양해지고 있다. 숙박 시설이 더 이상 잠만 자는 공간이 아닌 특별한 경험을 제공하는 공간으로 변화하고 있는 것”이라며 “체스터톤스 속초에 마련된 독보적인 스케일의 부대시설과, 이에 맞춘 다채로운 라이프 케어 프로그램을 통해 고객들의 이용 만족도를 높일 것”이라고 강조했다. 

또한 "체스터톤스호텔앤드레지던스㈜는 추후 오픈 예정인 팝아트 컨셉의 관리형 세컨하우스 ‘르부르 낙산 바이 체스터톤스’와 살롱문화를 표방하는 레지던스 ‘힐스테이트 시화호 라군인테라스’ 등의 위탁운영도 확정한 상태다."라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