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스터디카페 초심에서는 최근 네이버 카페 닥경사(닥치고 경찰공무원 준비하는 사람들)와 제휴를 맺고 토익 및 한국사능력검정시험 자료를 무료로 배포한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닥경사는 경찰공무원 수험생들의 시험 관련 커뮤니티로 시험 분석 및 합격 자료를 제공하는 네이버 카페이다."라며 "초심스터디카페를 이용하는 고객의 연령층이 10대 학생부터 대학생, 성인 수험생까지 다양한 만큼, 이번 제휴를 포함해 고객들을 위한 혜택을 점차 늘려갈 계획이다."라고 소개했다. 

그러면서 "초심스터디카페는 닥경사와의 제휴를 통해 시험 자료, 고득점 팁 등 핵심 정보를 합리적으로 이용할 수 있도록 제공할 계획이다. 구체적으로는 토익 준비 요령 모음집과 한국사능력검정시험 자료를 배포한다."라며 "이 자료는 초심스터디카페를 통해 접속한 회원에게만 무료로 제공이 되며 12월부터 약 한 달 동안만 이용할 수 있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그뿐만 아니라 초심 회원은 닥경사에서 진행 중인 이벤트에도 참여할 수 있다. 현재 닥경사에서는 네이버 카페 신규 가입 회원에게 해피머니 상품권 2,000원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라며 “공무원 시험과 취업 준비를 할 때 꼭 필요한 토익과 한국사능력검정시험에 필요한 자료를 초심 회원들이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 앞으로도 초심 회원들이 준비하는 시험 성격에 맞춰 다양한 제휴를 진행하려고 한다."라고 전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