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11월 30일(화) ‘비전을 발견하고 디자인하라(출판사 지.만)’가 개정판으로 출판되었다며 1주 만에 베스트셀러에 올랐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특이 이 도서가 베스트셀러에 오른 배경에는 기획전이나 마케팅이 아닌 전국구 특강강사로 활동해온 이창현 저자의 활발한 지식 나눔에 감동한 독자들의 순수한 마음이 있어 더 깊은 의미를 가진다."라고 전했다. 

그러면서 "이창현 작가의 팬을 자처하는 독자들은 저자의 생일인 12월 3일(금)에 맞춰 일괄적으로 그의 이번 개정판 저서를 구입했다. 그리고 자체적으로 ‘챌린지독서모임’을 기획했다. 그런 독자들의 사랑과 호응에 응답하듯 이창현 작가는 12월 7일(화) 랜선으로 진행된 ‘챌린지독서모임’에 직접 참여하여 독자들과 소통의 시간을 가졌다. 금번 독서모임은 일방적인 저자 특강에서 나아가 독자들의 다양한 질문에 대한 답변과 작가 자신의 솔직 담백한 이야기를 나누어 참여한 독자들로 하여금 깊은 영감을 주었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이창현 작가는 독자들의 애정에 감사를 표하는 마음으로 독서 모임에서 자신의 취미이자 특기 중 하나인 노래와 랩, 춤을 선보였다. 이로써 모임의 분위기는 한층 뜨거워졌으며 랜선 북콘서트와 같은 시간으로 마무리되었다."라고 전했다. 

아울러 이 관계자는 "다가오는 새해를 준비하기 시작하는 12월, 자신의 꿈을 발견하고 이루기 위한 디딤돌의 씨앗이 될 자기계발서가 필요하다면, 자기계발분야 베스트셀러로 많은 독자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저서 ‘비전을 발견하고 디자인하라’를 추천한다."라며 "이창현 작가는 책 출판에서 한걸음 더 나아가 ‘비전을 발견하고 디자인하라’라는 타이틀로 앞으로 더욱 다양한 활동과 프로젝트를 만들어 나갈 계획이다."라고 말했다. 

한편, ‘챌린지독서모임’은 온라인 화상회의 프로그램을 통해 랜선으로 진행되었다. 위 저서는 Yes24 등 온라인 도서몰에서 구매 가능하다는 것이 관계자의 설명이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