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초화장품 브랜드 ‘㈜스킨팩토리(대표 임윤상)’가 지난 5일, 한국인기브랜드대상 ‘소비자만족-기초화장품’ 부문에서 대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스킨팩토리’는 중소기업진흥공단에서 ‘대한민국 HIT500 상품’에 선정되며 그 가능성을 알렸으며, SBA에서 진행된 우수 상품 브랜드 어워드에서 HIT브랜드, 혁신브랜드, 아이디어제품을 수상하였다. 아울러 대한무역협회 K+ 인증 우수제품 인증과 중소벤처기업부 ‘수출유망중소기업’에 선정 및 인증을 받은 바 있다."라고 소개했다. 

그러면서 "미세전류 마스크팩을 비롯하여 각종 스킨케어와 크림, V라인팩 등의 기초화장품을 12년간 꾸준히 선보였다."라며 "신체에 나쁜 성분은 절대 넣지 않는다는 무첨가 원칙, 피부에 자극은 가장 적게 한다는 피부저자극주의 등 철저하게 지켜나가는 4가지 원칙을 고수하고 있다."라고 설명했다. 

㈜스킨팩토리의 임윤상 대표는 “앞으로도 국내외 국외에서 모두 인정을 받는 피부과학&자연레시피를 지향하는 브랜드의 정체성을 잃지 않고 꾸준히 나아갈 것이다. 소비자의 만족을 위해 더욱 업그레이드 하여 이너뷰티&헬스 콜라겐 젤리 3종을 통해 피부건강과 몸건강을 한번에 관리하게 하는 선두주자가 될 것이다.”라고 수상소감을 전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