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교의 스마트 AI 학습 브랜드 ‘대교 써밋’가 학습 배틀전 ‘2022 써밋 윈터리그’의 접수를 지난 12월 1일 오픈했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써밋 방학 리그는 매년 여름/겨울방학 대교에서 주최하는 AI 수학 경시대회다. 이번 8회차를 맞이하는 ‘2022 써밋 윈터리그’는 대교 인공지능(AI) 수학프로그램 '써밋 스코어수학'을 통해 참가자들이 경쟁을 펼치며 실력을 쌓고 포상도 받을 수 있는 행사다. 대회는 내년 1월 10일부터 2월 25일까지 진행될 예정이며, 메타버스 게더타운(Gather Town) 시스템으로 온라인 시상식을 개최한다."라고 소개했다. 

그러면서 "아울러 대교는 '2022 써밋 윈터리그' 광고 모델로 양궁선수 김제덕을 발탁했으며, 광고 내용은 ‘2022 써밋 윈터리그’ 포스터 및 홍보물과 온라인 광고 영상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라며 "김제덕 선수를 광고모델로 섭외한 이유는 경기의 승패를 떠나 적극적이고 매사 최선을 다하는 모습이 인상 깊어 발탁하게 됐다."라고 전했다.

이어 "참가 신청은 내년 1월 2일까지 대교 성장판 앱과 웹사이트를 통해 가능하다. 자세한 내용은 대교 성장판 앱과 대교 써밋 웹사이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라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