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 골프용품 쇼핑몰 ‘딜팡(dealpang)’이 2021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를 수상한 기념으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한국경제신문의 한경비즈니스와 G밸리뉴스가 주최하고 한국미디어마케팅그룹이 주관하는 2021 한국소비자만족지수는 각 분야별 상품과 서비스의 만족도를 매년 소비자가 직접 평가하고 추천하여 우수하고 미래지향적인 기업을 발굴하고 시상하는 행사로 권위와 공정성을 인정받고 있다.

쇼핑몰(골프용품) 부문에서 당당히 1위를 거머쥔 딜팡은 2018년 설립된 이후로 누적 매출액 200억, 누적 회원수 50만 명을 달성하며 빠르게 성장하고 있는 온라인 골프용품 쇼핑몰이다. 딜팡에서는 다양한 브랜드의 골프클럽과 골프용품, 골프패션 등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선보이고 있다.

딜팡은 아디다스, 미즈노, 브리지스톤, 풋조이 등 소비자들에게 인지도와 선호도가 높은 유명 브랜드와 함께 상대적으로 저렴한 금액으로 접근할 수 있는 중저가의 고품질 브랜드를 소개하고 있어, 선택의 폭을 넓혔다는 평이다. 100% 정품만을 취급하고 있으며 철저하게 검증하고 보상한다.

또한 딜팡에서는 언택트 시대에 특화된 선물하기 기능과 당일 배송 시스템인 프라임 배송, 매주 진행하는 타임 세일 등의 여러 가지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이와 같이 소비자의 니즈를 재빠르게 파악하여 반영함으로써 50만 소비자 선택을 받아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를 수상하게 되었다.

딜팡 홈페이지에서는 1위 달성을 기념하여 응원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11월 18일부터 12월 8일까지 실시되는 이번 이벤트는 홈페이지에 접속하여 ‘응원’ 버튼을 클릭하면 되는 간단한 방식으로, 회원이면 누구나 참가할 수 있다. 당첨자에게는 넥센 타이어 교환권을 증정할 예정이다.

딜팡 관계자는 “그동안 국내에 좋은 골프용품을 소개하고자 노력해 온 딜팡이 그간의 성과를 바탕으로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를 차지하게 되어 감사드린다”고 전했다. “이에 딜팡 홈페이지에서 기념 이벤트 진행하고 있으니 많은 회원분들이 참여하여 혜택을 받으시기를 바란다”고 덧붙였다.

딜팡 1위 기념 이벤트에 관한 더욱 자세한 정보 및 참가를 원하면 딜팡 공식 홈페이지를 방문하면 된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