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침대, 매트리스 브랜드 '베드리움'이 쇼룸을 오픈했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베드리움’은 '착해서 안착하다'라는 메시지로 배우 이제훈이 모델인 침대, 매트리스 전문 기업 '금성침대'의 브랜드다."라고 소개했다. 

그러면서 "지난 9월 오픈한 베드리움 쇼룸(중곡점)에서는 로라 애슐리, 가누다, 페가시 등의 침구, 조명 및 인테리어 브랜드와 콜라보로 진행되었다."라며 "현재 매장 내에는 1인 사용자와 신혼 공간의 컨셉룸이 있는데, 비치된 모든 제품은 단순 인테리어 제품이 아닌 협업으로 진행된 브랜드의 상품으로 체험과 동시에 매장에서 구매가 가능하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또 사용자별 맞는 체형과 수면습관에 맞는 매트리스를 찾을 수 있는 X-센서 체험도 가능하다. 더불어 고객의 선호도에 따라 고객을 응대할 수 있는 '맞춤형 응대' 시스템을 도입하고 있다. 고객의 성향에 따라 자유롭게 매장을 구경하며 필요할 때만 직원을 호출할 수 있고, 원할 경우 맞춤 응대로 세세한 설명까지 들을 수 있다."라고 전했다. 

아울러 베드리움 관계자는 "MZ세대를 포함한 다양한 세대의 고객까지 겨냥한 맞춤 상품들이 준비되어 있으니 편하게 매장을 방문해주시면 좋겠다. 앞으로도 여러 채널에서 상품과 이벤트 통해 고객과 소통하는 브랜드가 되겠다."라며 "‘베드리움’은 오는 2022년 오프라인 쇼룸 확대 개설을 위한 준비 중이다."라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