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케이엔비코스(대표: 주진형)가 공식 수입&판매하는 브리티쉬 프래그런스 브랜드 ‘몰튼 브라운(Molton Brown)’이 라이프스타일 카페 ‘아티제’와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크리스마스 시즌 한정 케이크 및 음료를 선보이고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몰튼 브라운은 지난 7월 서울신라호텔 내 플래그십 스토어, 10월 공식 자사몰을 오픈한 데 이어, 이번에는 아티제와의 협업 메뉴로 베스트 셀러인 ‘오렌지 & 베르가못’과 ‘헤븐리 진저릴리’ 라인에서 영감을 받은 ‘로열 오렌지 쉬폰’ 케이크와 ‘애플 진저티’를 각각 선보인다."라고 전했다. 

그러면서 "몰튼 브라운은 콜라보레이션 디저트 출시를 기념하여 다양한 매장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11월 22일부터 ‘애플 진저티’를 구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선착순 총 3,000명에게 ‘헤븐리 진저릴리 배쓰 & 샤워 젤’ 미니어처를, 12월 1일부터는 '로열 오렌지 쉬폰' 홀케이크를 예약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선착순 1,000명에게 '오렌지&베르가못 배쓰&샤워 젤' 미니어처를 증정한다. 또한 SNS를 통해 '오렌지&베르가못 배쓰&샤워 젤' 정품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매장 프로모션과 함께 아티제 주요 매장에서 몰튼 브라운 팝업 존을 운영하고 주요 제품도 선보인다. 이 외에도 몰튼 브라운은 공식 소셜 미디어 채널 및 온·오프라인 판매처에서 제품과 함께 아티제 콜라보레이션 디저트까지 경험해 볼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라고 소개했다. 

케이엔비코스의 몰튼 브라운 관계자는 “아티제의 프리미엄한 이미지와 주요 고객층이 몰튼 브라운과 잘 어울린다는 점에서 이번 협업을 추진하게 되었다”며 “이번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새로운 영역의 고객들에게 더욱 친근하고 재미있는 방식으로 다가가고자 하였다.”라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