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19 2차 백신 접종을 완료한 사람들이 늘어가면서 우리나라는 11월부터 단계적으로 일상 회복 플랜에 돌입했다. 

위드코로나가 도입되면서, 그동안 막혀있던 해외 여행길 또한 재개되고 있는 상황이다. 전 세계적으로 백신 접종 완료자를 대상으로 양국 자가격리 해제를 도입하는 국가가 늘고 있다. 해외여행에 있어 좀 더 유연한 대응을 준비하고 있는 분위기이다.

그동안 국내 골프 시장은 ‘골프 부킹이 수강신청보다 어렵다’는 말이 있을 만큼 수요 과잉 상태에 놓여 있었다. 코로나19로 인해 국내 골프 수요는 오히려 증가했고 골프 애호가들은 비싼 그린피로 경제적 부담은 물론이고 골프 부킹조차 어려운 상황에 놓여 있었다. 해외 골프 여행이 막혀버렸기 때문이다. 

해외여행이 조금씩 재개되고 이런 골프 애호가들의 답답함을 해소하고자, 한진관광(대표 김정수)에서는 연평균 25도의 온화한 기후를 자랑하는 태국 치앙마이 겨울 골프 전세기 여행을 준비했다고 밝혔다. 해외여행을 기다리고 있었던 골퍼들은 이번 상품을 통해 겨울 골프의 성지 태국 치앙마이에서 원 없이 골프를 즐길 것으로 기대된다. 안전 방역을 최우선으로 철저히 하기 때문에 걱정 없이 여행을 즐길 수 있을 것이라고 관계자는 전했다.

해외골프여행을 희망하는 백신 접종 완료자를 타깃으로 하는 이번 여행은 대한항공 직항 전세기를 이용한다. 2022년 1월 8일부터 2월 26일까지 매주 수요일/토요일 총 15회를 출발한다. 수요일 출발은 3박 5일, 토요일은 4박 6일 일정으로 추운 겨울에도 따뜻한 태국에서 골프를 즐길 수 있는 상품이다. 특히나 치앙마이는 태국 최북단 히말라야산맥 끝자락에 위치하여 겨울철 우리나라의 가을 같은 온화한 날씨를 자랑한다. 태국 내에서도 골프의 성지로 꼽히는 지역이다. 최근 한국 날씨가 점점 추워지고 있어 따뜻한 나라로의 여행 수요가 증가할 것으로 예상된다.

해당 상품은 태국 현지에서는 정부가 방역인증(SHA+)한 골프장과 리조트를 이용한다. 하루 36홀 라운드가 포함되어 있는 가싼레가시, 가싼쿤탄 CC와 최상의 컨디션을 자랑하는 최고의 골프장 하이랜드, 알파인 CC 메인 상품이 준비되어 있다. 또한 매일 다른 골프장에서 다양하게 즐기고 싶은 골퍼들을 위한 3색/4색(3개 혹은 4개 골프장 선택 가능) 상품까지 준비되어 있어 총 5가지 타입 중 취향에 맞춰 선택할 수 있다. 

한편 한진관광은 “태국과도 양국 백신 접종자 자가격리 면제가 시행되어 이번 여행을 진행할 수 있게 되었다. 그동안 꽉 막힌 국내 골프 수요가 치앙마이 골프 여행을 통해 해소될 수 있기를 기대한다”며 “또한 이번 골프 전세기 여행을 통해 여행객들이 해외여행을 떠나는 촉매제가 될 수 있길 바란다. 자세한 사항은 한진관광 대표전화로 문의, 또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