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원건설그룹’이 ‘2021 대한민국 고객만족도 1위’ 건설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한원건설그룹’은 자체 브랜드 ‘한원힐트리움’으로 알려진 종합건설사다. 설립 후 종합건설업 면허 취득, 품질경영시스템 ISO9001 인증, 환경경영시스템 ISO4001 인증 등을 차례로 취득한 바 있다."라고 소개했다. 

사진제공 = 한원건설그룹

그러면서 "특히 한원건설그룹은 적극적인 투자를 이어가면서 뛰어난 기술력을 축적해왔다. 최적의 시설물과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표준화된 품질관리를 수행하고, 그 과정에서 진단과 피드백을 연결하는 방식이다."라며 "또 ‘계속기업’으로 나아가기 위해 내실경영을 도입해 투명한 성과 공개를 시현하고 있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여기에 더해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하기 위해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수행하고 있다. 올해는 국가보훈처로부터 국가유공자 노후주택 보수 등의 공로를 인정받아 감사패를 받기도 했다."라고 전했다. 

시상식 관계자는 "종합경제지 헤럴드경제의 '2021 대한민국 고객만족도 1위'는 소비자의 권리 향상을 위해 올바른 상품 및 서비스를 제공하는 기업을 발굴, 선정하기 위해 제정됐으며, 소비자 중심으로의 산업 개편에 이바지하고자 소비자 의견을 반영해 기업의 경영·연구개발·품질·가치 등을 심사한다."라고 말했다. 

한원건설그룹 최재호 대표이사는 “원칙을 중시하며 믿음에 보답할 수 있는 완벽한 건축물을 짓고자 정진하며 항상 고객의 입장에 서서 연구하고 노력하겠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