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리에이터 ‘입짧은햇님’의 곱창으로 유명한 ‘곱분이곱창’은 2021 대한민국 최고브랜드대상의 프랜차이즈/한식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제공=주식회사 웰푸드컴퍼니]

관계자는 "곱분이곱창의 운영사인 ‘주식회사 웰푸드컴퍼니(대표 홍승희)’는 2018년 숯불에 구워낸 돼지곱창 메뉴 개발에 성공, 프랜차이즈 사업을 시작한 이래 현재는 전국 130여개의 가맹점을 보유하고 있다."라며 "더불어 곱분이곱창의 자체 개발한 특제 소스, 참숯에 구워 불향이 가득하고 곱창 가공 공장에서 위생적으로 식재료를 제조 및 공급하고 있다."라고 전했다. 

그러면서 ㈜웰푸드컴퍼니의 홍승희 대표는 “가맹점주, 임직원 모두가 열심히 노력한 결과가 이러한 대상 수상이라는 형태로 보답받은 것 같다.”라며 “앞으로도 초심을 잃지 않고 고객분들이 믿고 선택할 수 있는 브랜드가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수상소감을 밝혔다.

아울러 시상식 관계자는 "2021 대한민국 최고브랜드대상은 브랜드어워즈코리아가 심사 및 시상을 주관하는 대상으로, 창의적이고 선진적인 브랜드경영을 통해 산업경쟁력을 높이고 우수한 브랜드 육성을 통해 국가 및 사회의 경제발전에 이바지한 우수업체, 지방자치단체, 기타 기관 또는 단체가 보유한 브랜드를 심사하여 선정한다."라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