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랭크 코퍼레이션은 자사 브랜드 ‘바디럽’이 네이버와 함께 ‘바디럽 네이버 브랜드데이’를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관계자는 "네이버 쇼핑 플랫폼 스마트스토어의 ‘바디럽’ 채널에서 진행되는 이번 방송은 8일 ‘미미언니’ 노금미 쇼호스트와 인테리어 디자이너 ‘제이쓴’의 진행으로 오후 6시부터 약 1시간 동안 진행됨 바디럽을 대표하는 인기제품들을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라고 소개했다. 

그러면서 "이번 방송에서는 퓨어썸 비타 샤워기와 주방용, 세면대용 필터 등을 정가 대비 최대 72%까지 할인된 혜택으로 선보이며, 바디럽의 라이브 시간 중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 무료 배송 혜택과 구매시 사은품 증정 및 할인 쿠폰 제공, 방송 중 진행되는 퀴즈 이벤트 등 다양한 혜택과 이벤트가 진행될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이어 "뿐만 아니라 바디럽 스마트 스토어에서 앵콜전도 진행한다. 앵콜전은 자사몰에서 진행된 블루 프라이데이의 성원에 힘입어 진행하는 스페셜 프로모션으로, 바디럽 전 제품에 할인이 적용되며 상품에 따라 최대 72%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올해의 마지막 할인 행사다."라고 설명했다. 

아울러 이 관계자는 "바디럽은 ‘퓨어썸 샤워필터’와 바디럽 마약 베개, 마약 이불 등으로 알려져 있다. 최근에는 3세대 시그니처 샤워필터 출시 및 필터를 먹는 물로 확장한 파라맥스 정수기로 카테고리를 확장했으며, ‘깨끗한 물’과 ‘바디와 관련한’ 상품으로 지속적으로 확장할 예정이다."라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