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랭크 코퍼레이션(대표 남대광)은 자사 브랜드 바디럽이 일 년에 단 한 번 전 상품 최대 75% 할인되는 블루 프라이데이를 오는 3일까지 바디럽 홈페이지에서 진행한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이번 행사는 지난달 출시된 퓨어썸의 시그니처 샤워기 라인부터, 파라맥스 정수기, 마약 포옹 이불까지 올 하반기 새롭게 출시된 신상품들까지 할인 적용돼 지난해보다 할인되는 상품의 수가 대폭 늘어났다. 특히 스테디셀러인 마약베개는 최대42% 할인, 퓨어썸의 필터류도 43%까지 할인한다."라고 전했다. 

그러면서 "파격적인 할인 혜택에 99% 할인되는 타임특가, 페이백 이벤트와 같은 이벤트도 진행해 실속 있는 쇼핑에 재미를 더한다. 먼저, 타임특가는 무조건 99% 할인되는 이벤트로, 매일 10시, 14시, 18시, 20시 총 네 번 바디럽의 인기 품목을 99%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라며 "그 외 구매 금액 제한 없는 페이백 이벤트도 진행한다. 구매 후 인스타그램에 바디럽 오피셜 계정을 태그 해 구매 내역을 스토리로 공유하면 참여 되는 이벤트로 이벤트 참여자 중 총 100명을 뽑아 구매금액의 100%를 적립금으로 돌려준다."라고 설명했다. 

바디럽 관계자는 "특히 이번 행사는 블루 프라이데이를 1년간 기다려온 많은 고객들의 기대에 부응하고자 역대급 혜택에 다양한 즐길 거리를 준비했다. 더 많은 고객들이 혜택을 받을 수 있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이어 "최대 75% 할인되는 바디럽 블루 프라이데이는 3일간 진행되며, 상세 정보는 바디럽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라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